김천시 아름농장, 새김천농협 사랑의 나눔 활동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5 12:15:19
  • -
  • +
  • 인쇄
어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온정 나눔
▲ 김천시 아름농장, 새김천농협 사랑의 나눔 활동

[뉴스스텝] 어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새김천농협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24일 사랑의 나눔 행사했다.

어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의 복지증진과 취약계층,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앞장서고 있으며 매년 달걀과 라면 나눔 활동, 주거환경개선 집수리 사업 등을 실시 해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매년 지역의 소외계층과 복지 사각지대를 위해 후원 물품을 전달해오고 있는 협의체 이창길 위원이 달걀 200판을 전달했으며, 새김천농협에서는 라면 40상자를 전달했다.

이영원 위원장은 “우리 지역사회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을 위해 물품을 전달 해주신 아름농장과 새김천농협에 감사드린다.”라며 “2024년에도 도움이 필요한 가구를 위한 협의체 나눔 활동에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영호 어모면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따뜻한 정성을 전달해주신 아름농장과 새김천농협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전달해주신 물품은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관내 저소득 가구와 복지 사각지대 가구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시, 경산시와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로 상생 협력 의지 다져

[뉴스스텝] 포항시는 지난 8일 경산시와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로 두 도시 간 우정과 협력 의지를 다졌다.이번 상호기부에는 포항시 도시안전주택국 공무원 35명과 경산시 건설안전국 공무원 35명이 참여해, 각 지자체에 350만 원씩 고향사랑기부금을 상호 기탁했다.두 도시의 안전을 담당하는 부서가 상호기부에 참여함으로써 지역 공동체의 안전과 복지 향상에 대한 공감대와 협력의 의지를 더욱 굳건히 하는 계기가

고령군, 그린바이오 산업 기반 마련 첫걸음

[뉴스스텝] 고령군은 12월 8일 고령군청 우륵실에서 '그린바이오 소재 산업화시설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착수보고회는 그린바이오 산업의 핵심 기반이 될 산업화시설 조성사업의 추진방향을 공유하고, 향후 설계 추진 전략 및 단계별 실행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그린바이오 소재 산업화시설’은 그린바이오 산업 소재가 되는 원료작물을 재배하여 기업에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익산시, 전국 지역먹거리 지수 평가 '4년 연속 우수'

[뉴스스텝] 익산시가 먹거리 정책 선도 도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시는 9일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실시한 '2025년 지역먹거리 지수 평가'에서 우수상(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상)을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익산시는 2022년부터 4년 연속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며, 먹거리 선순환 체계 구축과 로컬푸드 확산 성과를 인정받았다. 지역먹거리 지수 평가는 먹거리 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