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2명 시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07 12:25:32
  • -
  • +
  • 인쇄
우수 등급에 환경과 조상위 주무관
▲ 홍천군 ,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2명 시상

[뉴스스텝] 홍천군은 최근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2022년 상반기 적극행정 추진 우수 공무원 2명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적극행정 추진 ‘우수’ 등급에는 환경과 조상위 주무관, ‘장려’ 등급에는 기획감사담당관 윤영숙 감사담당이 각각 선정됐다.

조상위 주무관은 부유물로 뒤덮인 양덕원천 복원사업을 위한 환경부 공모사업 통합집중형 오염지류 개선사업 360억원 사업비 확보 등을 통해 다양한 수질개선사업을 통합・집중 추진 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조상위 주무관은 22년도 강원도 적극행정 경진대회에서 장려상 선발에 이어 연이어 수상하게 됐다.

윤영숙 감사담당은 종합감사를 추진하면서 기존의 분야별, 회계감사 위주의 지적사항에 머물지 않고, 농업용 양수기 임대체계 개선 제안 등 주민편의 행정을 펼쳤다.

이번 우수공무원은 담당자의 적극성, 주민체감도, 확산 가능성을 종합 심사하기 위해 1차 부서장 평가 및 2차 홍천군 인사위원회의 종합심사를 통해 선발됐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군민의 이익을 위해 창의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업무를 처리하기 위한 우수공무원 선발을 확대하여 적극행정 문화를 활성화 시킬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평창군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확대 운영

[뉴스스텝] 평창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올해 11월부터 ‘평창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평창군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로 명칭을 변경하고, 사업 지원 대상을 확대한다고 밝혔다.사회복지 급식 지원의 대상은 급식 인원 50인 미만의 영양사가 배치되지 않은 시설이다. 센터는 기존 어린이 급식에서 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까지 대상을 확대하고 위생·영양 관리 지원 대상별 교육 맞춤형 식단 제공 등

밀양의열체험관, ‘의열단 창립 106주년 기념행사’개최

[뉴스스텝]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경민)은 의열단 창립 106주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밀양의열체험관과 의열기념공원 일원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광복 80주년과 의열단 창립 106주년을 함께 기념하며, 시민들과 함께 독립운동의 의미를 되새기고 의열기념공원을 시민이 주도하는 대표적인 역사문화축제로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이틀간 의열체험관은 전면 무료로

밀양 반려동물지원센터, 제1회 댕댕이 한마음 운동회 개최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오는 15일 오후 1시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내 반려동물지원센터에서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하는 ‘제1회 댕댕이 한마음 운동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반려견이 행복한 도시 밀양을 널리 알리고, 반려동물과 사람이 서로 교감하며 함께 살아가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반려동물지원센터가 주관하며, △미션 달리기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반려인·반려견 개인기 대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