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원더쇼', 지오디‧더보이즈‧스테이씨‧엔믹스‧투어스‧엔시티 위시‧하츠투하츠 등 출연! 역대급 대규모 스케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5 12:30:07
  • -
  • +
  • 인쇄


[뉴스스텝] '서울스프링페스타 개막기념 SEOUL WONDER SHOW'(책임프로듀서 박지영/연출 고국진/구성 정인해‧정다영‧장문영‧강미연‧박성진‧박정민, 이하 '서울 원더쇼')가 오는 30일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녹화를 진행한다.

'서울 원더쇼'는 '서울스프링페스타'의 개막공연으로 일찍이 초특급 라인업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공연을 더욱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환상적인 무대 향연

이날 국민그룹 (god / 박준형‧데니안‧손호영‧김태우)를 비롯해 더보이즈(THE BOYZ), 스테이씨(STAYC), 엔믹스(NMIXX), 엔싸인(n.SSign), 올아워즈(ALL(H)OURS), 투어스(TWS), 엔시티 위시(NCT WISH), 넥스지(NEXZ), 이즈나(izna), 킥플립(KickFlip),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키키(KiiiKiii), 누에라(NouerA), 뉴비트(NEWBEAT) 등 K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축제의 막을 화려하게 올린다.

사전 공연 행사로는 가야금으로 K팝을 연주하는 1억 뷰 유튜버 야금야금의 무대도 준비돼 있다.

야금야금은 지난 2023년 '한영수교 140주년 특집 코리아 온 스테이지 인 런던'에 출연해 웸블리 아레나에서 뜻깊은 무대를 선보이며 K팝과 한국 문화를 사랑하는 해외 팬들에게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이처럼 각 분야에서 이름을 떨치고 있는 대세 글로벌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펼치는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 K컬처의 중심지, 서울을 전 세계로

또 이날 MC를 맡은 배우 위하준이 스페셜 프리젠터로도 나서 특별한 스토리를 전한다.

전 세계 드라마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차세대 한류 스타의 감동적인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역사, 문화, 관광의 상징인 대한민국 수도 서울은 물론, K문화의 가치를 더욱 널리 전파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을 즐기는 10가지 시크릿 마스터키도 준비됐다. 숨겨진 핫스폿부터 로컬만 아는 꿀팁까지 서울을 200%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가이드 또한 놓칠 수 없는 콘텐츠다.

# 대규모‧최첨단 스케일로 관객 매료

'서울 원더쇼'는 대규모 관객을 수용 가능한 대한민국 공연의 성지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을 무대로 펼쳐진다.

특히 최정상 글로벌 스타들의 무대를 역대급 규모로 구현해 잠시도 눈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드론 1000대가 수놓는 대규모 드론쇼를 통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후반 작업으로는 고품질의 사운드 마스터링을 통해 시청자들의 안방을 생동감 가득한 콘서트 현장으로 만든다. 또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의 색보정팀과 협업해 더욱 아름답고 생생한 영상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서울 원더쇼' 녹화는 오는 30일(수) 오후 7시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세계인이 함께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KBS 유튜브 채널 KBSKPOP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본 방송은 5월 4일(일) 밤 10시 40분 KBS 2TV로 송출되며, KBS월드를 통해 전 세계 137개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중 광둥성 대표단 첨단 산업 현장 방문

[뉴스스텝] 충남도는 26일 예산 스플라스 리솜에서 열린 ‘2025 베이밸리 국제심포지엄 및 제10회 환황해 포럼’에 참석한 중국 광둥성 대표단이 도내 첨단 산업 현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환황해 포럼은 환황해권 국가·지역 간 협력과 공동 번영을 논의하는 국제 회의로, 10회를 맞은 올해에는 베이밸리 국제심포지엄과 함께 개최했다.이날 주융후이 광둥성 발전개혁위원회 주임을 비롯한 광둥성 대표단은 포럼 참석 이

충남도, “해미읍성, 전 세계적인 명소로 만든다”

[뉴스스텝] 충남도의 대표적인 역사·문화 축제 ‘서산 해미읍성 축제’가 막을 올렸다.김태흠 지사는 26일 해미읍성 일원에서 열린 ‘제22회 서산 해미읍성 축제’ 개막식에 참석해 방문객을 환영하고 축제 개최를 축하했다.해미읍성 축제는 600여 년 역사를 간직한 해미읍성을 배경으로 전통문화와 현대적 감각을 결합해 선보이는 도 대표 가을 축제다.올해는 ‘고성방가(古城放佳)’를 주제로 다양한 공연과 체험, 전시가

‘제2회 음성명작 요리경연대회’ 개최...지역농산물 우수성 널리 알려

[뉴스스텝] 음성군은 26일 금왕읍 금빛근린공원 주무대에서 명작페스티벌과 연계한 ‘제2회 음성군 명작요리경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지정공모 사업(출연기업: 한국동서발전㈜)에 선정돼 ‘명작의 음성이 들려’라는 주제로 열렸다.음성군 농산물을 활용한 다채로운 레시피를 발굴하고 보급함으로써 지역농산물 브랜드 ‘음성명작’의 가치를 높이고, 우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