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 헬스클럽' 이준영-정은지, 이 조합 신선하근(筋)! 포스터 촬영 메이킹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5 12:30:05
  • -
  • +
  • 인쇄
▲ 사진 제공 :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뉴스스텝] 이준영과 정은지의 퍼펙트 케미가 돋보인 ‘24시 헬스클럽’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30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연출 박준수, 최연수/ 극본 김지수 / 제작 CJ ENM STUDIOS, 본팩토리, 몬스터유니온, 키이스트)은 근성이 넘치는 헬치광이 관장 도현중이 근심이 과다한 헬린이 회원들의 인생을 파격 교정하며 펼쳐지는 두근두근 근(筋)성장 코맨스(코믹 로맨스)다.

오늘(25일) 공개된 ‘24시 헬스클럽’ 포스터 메이킹 영상은 헬스장 이용수칙과 다양한 운동 기구 등 헬스클럽의 모습이 담겨있어 예비 회원들의 시선을 고정시킨다.

여기에 작품 속 캐릭터에 100% 녹아든 이준영(도현중 역), 정은지(이미란 역), 이미도(로사 역), 이승우(알렉스 역), 박성연(임성임 역), 이지혜(윤부영 역), 홍윤화(박둘희 역)까지 총출동해 ‘신규 회원 모집’에 나선다.

포스터 한 장에 담기엔 아까웠던 헬스클럽 식구 7인방의 찐 현실 텐션이 영상에 고스란히 묻어나 흥미를 더한다.

‘기승전근(筋)’ 헬치광이 관장 도현중 역의 이준영은 숨겨왔던 댄스 DNA를 발동시켜 이목을 끈다. 신명 나는 준비 운동으로 흥을 폭발시킨 그는 촬영이 시작되자 회원들을 컨트롤 하는 헬치광이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 베스트 컷을 완성했다.

‘무근(筋)본’ 헬린이 회원 이미란 역의 정은지는 빵, 아령 등의 소품을 활용해 음식에 진심인 헬스 초보 캐릭터를 현실감 있게 소화했다.

촬영 중간 정은지는 이준영과 함께 회원과 관장의 상황극을 펼치며 몰입도를 높였고, 환장과 환상을 오가는 두 사람의 티키타카는 예비 회원들의 웃근육을 자극했다. 커플 포스터 속 두 사람의 두근두근 로맨스 케미 역시 보는 이들의 미소를 만개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헬스장 트레이너 이미도와 이승우, 그리고 ‘마녀 삼총사’ 회원 박성연, 이지혜, 홍윤화 역시 각자의 개성을 살린 맛깔난 연기로 캐릭터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각 인물이 전하는 에너지가 한눈에 봐도 느껴져 본방 사수 욕구가 절로 샘솟는다.

한편 캐릭터 포스터부터 커플 포스터까지 모든 촬영에 임한 이준영은 “세트장에서 포스터 촬영해본 게 처음인데, 새로운 경험이었다”라며 “‘24시 헬스클럽’은 인간 이준영에게도 아주 큰 성장을 안겨준 작품이다. 많이 웃으면서 찍은 작품이니만큼, 아주 신명 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은지는 “배우들 간 쌓아놨던 케미를 뽐낼 수 있는 시간이어서 너무 즐거웠다. 평소 헬스를 사랑하는데, 이렇게 기회가 돼서 이미란이라는 헬스 초심자 캐릭터로 출연할 수 있어 신선했다. 첫 방송 4월 30일 놓치지 말아 달라”고 전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배우들의 갓벽한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은 오는 30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성군, 행정체험 청년과 소통의 시간 가져

[뉴스스텝] 경남 고성군은 1월 9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청년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행정체험 청년과의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번 간담회에는 군청 본청에 배치된 2026년 동계 행정체험 참여자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참여 청년들을 격려하고 행정체험을 통해 느낀 소감과 고성 청년들이 체감하는 현실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아울러 청년 정책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군은 이번

고창군–(주)범화, 농산물 판매 상생협약...“5월부터 오창휴게소에서 농산물특판”

[뉴스스텝] 전북 고창군이 고속도로휴게소 운영업체와 손잡고 지역 농특산품 판매 활성화에 발벗고 나섰다. 12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날 중부고속도로에서 휴게소를 운영중인 (주)범화와 ‘고창군 농특산품 판매 활성화 및 홍보를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고창군과 (주)범화는 고창군 농특산품의 판매 활성화 고창군 농촌 관광 촉진을 위한 홍보 고창군의 농특산품을 활용한 휴게소 제품 판매 지역의 상

울진군, 폐자원 순환으로 깨끗한 도시 만든다

[뉴스스텝] 울진군은 군민이 탄소중립 도시 정책에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2026년 폐자원 교환행사를 운영한다. 군은 앞서 2025년 해당 행사를 통해 한 해 동안 1,849kg의 폐자원을 수집해 약 4,253kg의 이산화탄소를 저감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울진군은 올해도 올바른 분리배출 문화 정착과 깨끗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폐자원 교환행사를 지속 운영할 계획이며, 교환대상 품목은 폐건전지, 종이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