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금만나’ 한해, 김광태-사이선 썸 확신! 광대들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9 12:20:13
  • -
  • +
  • 인쇄
▲ 사진=채널S ‘우리지금만나’ 제공

[뉴스스텝] 채널S 여행 예능 ‘우리지금만나’에서 한해가 전직 연애 프로 MC다운 예리한 눈썰미로 여행메이트와 외사친의 썸을 포착한다.

채널S 예능프로그램 ‘우리지금만나’(제작 SK브로드밴드)는 여행메이트와 이성 외사친(외국인 친구)이 해외에서 펼치는 찐 로컬 여행으로 로맨틱 썸 투어 대결을 펼친다.

‘2024 케이블 TV방송대상’에서 PP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새로운 여행 바이블을 탄생시킨 ‘다시갈지도’ 제작진이 다시 한번 야심 차게 선보이는 예능으로 여행메이트와 외사친의 케미스트리가 터지며 썸 도파민을 자극하는 중이다.

오늘(19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우리지금만나’ 8회에는 MC 유인나, 스페셜 게스트 래퍼 한해가 출연하고, ‘환승연애3’ 김광태와 극한 여행 크리에이터 전희수가 여행 메이트로 나선다.

‘솔로지옥’ 시즌1부터 시즌4까지 연애 프로그램 MC로 맹활약해온 한해가 본격적으로 썸 레이더를 가동한다. 특히 한해는 김광태와 사이선의 묘한 분위기에 “이건 썸 확실하다”며 대리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비 오는 날 우산 하나를 나눠 쓴 김광태와 사이선의 비주얼에 눈을 반짝인 것.

20cm 키 차이가 나는 김광태가 사이선 쪽으로 우산을 기울이자 한해는 “(이선 씨 쪽으로) 우산 이렇게 해줬어~”라며 발을 동동 굴리더니 “저거 약간 긍정 신호 아니에요?”라며 김광태의 다정한 배려를 단번에 캐치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한다.

그런가 하면, 한해는 타이중의 낭만적인 야경이 보이는 족욕 카페를 보고는 “이건 너무 데이트”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더니 초밀착 족욕 데이트를 즐기는 김광태, 사이선의 모습에 “없던 감정도 생길 분위기”라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고.

이처럼 연애 프로그램 MC도 인정한 김광태-사이선의 간질간질한 썸 여행기는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김광태가 엄선한 ‘대만 타이중’의 현지 맛집들이 대거 공개돼 맛집 플러팅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눈웃음이 사랑스러운 여행 크리에이터 전희수와 츤데레 매력의 인도 외사친 락쉐가 스리랑카로 떠난다.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이국적인 여행지에서 투닥투닥하면서도 서로를 의지하는 두 사람의 썸 투어 역시 진한 설렘을 예고한다.

한편, 썸, 아찔한 스킨십, 설렘 모두 가능한 낯선 이성과 해외 여행지에서 펼쳐지는 돌발적인 사건들이 매회 궁금증을 자극하는 여행 예능 채널S ‘우리지금만나’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베트남 입맛에 착! 김천포도, K-Market에서 달콤한 상륙”

[뉴스스텝] 김천시는 11월 18일 베트남 하노이 K-Market 본사에서 김천 신선농산물의 해외시장 개척과 글로벌 수출 확대를 위한 전략적 협력체계 구축을 목적으로 K-Market과 수출협약을 체결하고, 동시에 김천 포도 판촉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수출 협약식에는 배낙호 김천시장, 고상구 K-Market 회장, 이승우 김천시의회 부의장, 김응숙 시의원, 최진호 새김천농협조합장, 김태훈 경

경상원, ‘전통시장·골목상권 매니저 교육’ 졸업식 개최…현장 맞춤형 인력 양성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원장 김민철)은 ‘2025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매니저 역량강화 교육 졸업식’을 20일 성남상권활성화재단 다목적강당에서 개최했다고 전했다. ‘매니저 역량강화 교육’은 도내 전통시장·골목상권을 이끌 매니저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교육으로, ‘2025년 매니저 육성·지원사업’ 일환으로 선발된 매니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졸업식에는 경상원 김민철 원장을 비롯해 경기

부산시의회 이복조 의원,“건설폐기물의 순환골재 활용 촉진”을 위한 조례 개정

[뉴스스텝] 부산광역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이복조 의원은 11월 20일 제332회 정례회에서 부산시의 건설폐기물 감축과 자원순환 활성화를 위해 '부산광역시 순환골재 등의 활용 촉진에 관한 조례'일부개정조례안을 발의했다.이번 개정안은 순환골재와 순환골재 재활용제품의 의무사용 비율 확대,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 구축, 우수 개인·기관에 대한 포상 근거 등을 핵심 내용으로 담고 있다.현행 순환골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