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문화재단, Bon Voyage! 광주시민과 음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8 12:25:51
  • -
  • +
  • 인쇄
국내 정상급 성악가들이 선보이는 아름다운 가곡과 아리아
▲ 포스터

[뉴스스텝] 관객들에게 낭만과 감동의 가을밤을 선사했던, 음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 Bon Voyage 공연이 오는 9월 12일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Bon Voyage’는 광주시문화재단이 가을에 어울리는 음악들을 선곡하여 관객들에게 선사하는 공연으로 국내 유수의 성악가와 오케스트라가 함께 한다.

이번 공연은 김덕기가 지휘하는 코리아쿱오케스트라와 소프라노 박정원, 윤정난, 조정희, 테너 이승묵, 정호윤, 바리톤 이승왕, 베이스 손혜수 등 국내 정상급 성악가 7인이 가을을 담은 무대로 관객을 만난다.

푸치니의 오페라 《요정 빌리》를 시작으로 한국 가곡 구모균의 ‘기억의 향기’와 푸치니의 오페라 《투란도트》 대표 넘버인 ‘Nessun dorma’, 베르디의 오페라 《가면무도회》등의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주시문화재단 오세영 대표는 “이번 공연을 통해 광주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고, 클래식 음악을 친숙하게 느낄 수 있게” 하겠다며, “앞으로도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한국가곡은 물론 여러 오페라 속 아리아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은 12월 5일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초등 인문반, 초등 창의융합반 학생들과 20여 명의 학부모, 지도강사가 참여하여, 학생들이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전시회를 열고, 이를 바탕으로 산출물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보며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지난 3일, 2025년 북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과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성과보고회는 청소년 보호 유공자 표창 수여를 시작으로 2025년 사업 운영실적과 2026년 계획 및 우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는 북구의 청소년 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연계 기관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구청장 표창을 받은 정서지원 사업 멘토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5일 유림공원(유성구 봉명동)에서 개최된 2025 유성온천 크리스마스축제 점등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대전의 행복을 소망하며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점등 예배를 시작으로 캐롤 공연, 주요내빈 축사, 점등식 순으로 진행됐고, 트리, 캔들 등 크리스마스 마켓과 회전목마, 겨울 간식거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