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테크노 레이원시티 분양대행사 이웃돕기 쌀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2 12:20:19
  • -
  • +
  • 인쇄
견본주택 개관 축하로 받은 백미 1,540kg 기탁
▲ 테크노 레이원시티 분양대행사, 이웃돕기 쌀 기탁

[뉴스스텝] 송절1지구 현대 테크노 레이원시티 분양대행사인 ㈜팍스D&M은 2일 청주시청을 방문해 백미 1,540kg을 기탁했다.

임시청사 직지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과 현대 테크노 레이원시티 분양대행사인 ㈜팍스D&M 강지상 대표, 채인기 부장 등이 참석했다.

기탁된 백미는 하우징갤러리(견본주택)를 개관하며 축하 화환 대신 받은 것으로 노숙인재활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팍스D&M 관계자는 “하우징갤러리를 개관하면서 받은 쌀을 어려운 이웃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부 문화에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쌀은 노숙인재활시설 등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테크노 레이원시티는 흥덕구 송절1지구 송절동 산76-2번지 일원에 총1,817세대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며 현대건설이 시공에 참여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송년 트로트 대축제 성료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23일 동대문구체육관에서 열린‘2025 동대문구 송년 트로트 대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동대문구가 주최․주관하고 서울시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흥겨운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으며, 철저한 안전 관리 속에서 사고 없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특히 동대문구는 행사 전부터 응급의료지원 부스 운영, 현장 질서 유지를 위한 인력 배치, 응급상황 대

경기문화재단 실학박물관, 전의이씨 후손들로부터 기증받은 이덕수 초상 유복본·관복본 보존 처리 후 ‘중국에서 그려 온 초상使行肖像’ 무장애 특별기획전에서 최초 공개

[뉴스스텝] 경기문화재단 실학박물관은 오는 11월 19일 청풍김씨 문의공파와 전의이씨 청강공파 후손들이 기증한 초상으로 무장애 특별기획전 《중국에서 그려 온 초상使行肖像: 순간의 기록에서 영원한 기억으로》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는 2008년 기증된 ‘김육 초상’과 2024년 기증된 ‘이덕수 초상’을 중심으로, 조선시대 사행 초상이 지닌 역사문화적 의미를 새롭게 조명하고자 마련됐다.전의이씨 가문은 조선시대 문

구미전국농악경연대잔치, 전통의 흥으로 구미를 물들이다

[뉴스스텝] 구미시는 구미시복합스포츠센터 다목적강당에서 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사)한국농악보존협회 구미지회 주관으로 '2025 제7회 구미전국농악경연대잔치'를 성황리 마무리 했다. 이번 대회에는 구미시(읍면동) 농악, 사물놀이 등 총 21팀, 304명, 전국 일반부 6팀, 학생부 5팀 총 275명이 참가해 기량을 발휘했다. 특히 축하공연으로 중앙대학교 중앙타악연희단과 구미무을농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