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회 4월 브런치 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4-20 12:25:50
  • -
  • +
  • 인쇄
장애인의 날 맞아 의원, 직원, 장애 예술가 공연
▲ 제주도의회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의회는 코로나19 등으로 경직된 직장 분위기를 활성화 시키고 활기찬 의회를 만들기 위해 4월 20일 낮 12시 20분부터 도의회 낭그늘 쉼터 앞에서 ‘4월 브런치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공연은 도의원, 직원들의 공연뿐만 아니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장애 예술가를 초청하여 뜻깊은 공연이 이루어지기도 했다.

송창권 의원과 발달장애 예술가 윤성필의 기타연주, 김창식의원의 색소폰연주, 고용필 주무관과 시각장애 예술가 문채영의 피아노 연주 등 다양하게 공연이 이루어졌다.

특히 마지막 무대인 김창식 의원과 고용필 주무관과의 협업 연주는 콘서트를 관람한 많은 이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브런치 콘서트에 대해 김경학 의장은 “장애인과 비장애인 사이에 다름이 있을 뿐 차이는 존재하지 않는다”라며 “오늘 공연이 여기 계신 분들에게 큰 울림이 되어 우리 의회를 시작으로 희망의 제주, 더불어 행복한 제주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천군, 단수 안내와 수도 요금 전자고지 서비스 운영 안내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지역 주민의 편의 증진과 신속한 생활 정보 제공을 위해 단수 안내와 수도 요금 전자고지 서비스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단수 안내 서비스는 수도 시설 공사나 긴급 복구 등으로 단수가 발생하거나 예정된 경우, 해당 지역 주민에게 지역, 기간, 사유 등을 알림 톡으로 신속히 안내하는 서비스다.수도 요금 전자고지 서비스는 요금 고지 내용을 알림 톡으로 고지해, 고지서 분실

강릉시, 설 명절 맞이 '찾아가는 청렴소통의 시간' 운영

[뉴스스텝] 강릉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공직윤리를 강화하고 현장 중심의 소통을 통해 청렴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고자 2일부터 5일간 '찾아가는 청렴 소통의 시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감사관을 총괄로 하는 소통반이 전 부서를 직접 방문하여 청탁금지법과 행동강령 등 반부패 제도를 설명하고, 올해 추진할 주요 청렴시책을 공유하며 직원들의 적극적인 청렴 실천을 독려할 예정이다. 특히 명절

충주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완속충전구역 주차시간 단축

[뉴스스텝] 충주시는 오는 5일부터 외부충전식(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대상으로 전기차 완속충전구역 내 주차 가능 시간을 기존 14시간에서 7시간으로 단축해 시행한다고 밝혔다.단, 전기자동차는 기존과 동일하게 14시간까지 주차할 수 있다.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PHEV)은 배터리를 외부 충전을 통해 전기모드로 주행하다가 배터리 소모 시 내연기관 엔진으로 자동 전환되는 방식의 차량이다.시는 충전 완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