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평택시장기 어울림축구대회' 성황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7 12:30:25
  • -
  • +
  • 인쇄
▲ ‘제3회 평택시장기 어울림축구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평택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일 소사벌레포츠타운에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교류의 장인 ‘제3회 평택시장기 어울림축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가슴으로 듣는 우리의 함성’이라는 표어 아래 총 6팀(농아인 축구단 2팀, 발달장애인 축구단 2팀, 비장애인 2팀) 150여 명이 참석하여 장애와 비장애의 벽을 허물고, 스포츠를 통한 소통과 화합의 장을 펼쳤다.

이번 대회는 A·B조 각 3팀으로 나누어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열띤 경기 끝에 A조에서는 KG모빌리티 FC가 1위, 안산시농아인축구단이 2위, 평택시농아인축구단이 3위를 차지했다. B조에서는 88 축구단이 1위, 평택시발달장애인축구단이 2위, 파주시발달장애인축구단이 3위를 기록하며 대회를 마무리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번 어울림축구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며 함께 어우러지는 뜻깊은 자리”라며 “오늘 행사를 통해 서로의 차이를 넘어 마음으로 하나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장애인체육회는 앞으로도 장애인들이 스포츠를 통해 사회참여의 폭을 넓히고, 지역 구성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육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 구성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했다. 이번 인사청문회는 (재)구미문화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검증을 위한 것으로, 지난 5일 구미시장이 인사청문 요청안을 구미시의회에 제출하여 인사청문특별위원회가 구성됐다.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은 총 7명으로, 위원장에 김영태 의원, 간사에 정지원 의원을 비롯해 김민성, 김영길, 김정도, 소진혁, 추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본회의장에서 2026년도 첫 회기인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1월 20일까지 8일간의 의사일정으로 진행된다.본회의에 앞서 이정희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구미시가 주최·주관하는 문화·관광·체육 행사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반영할 필요가 있다며 관련 정책 및 제도 도입을 제안했다.이날 본회의에서는 시정질

영광군 지내들영농조합법인, 찰보리쌀·홍미 1,000포 기탁

[뉴스스텝] 영광군은 1월 13일 지내들영농조합법인(대표 김순례)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찰보리쌀과 홍미 각 500포씩, 총 1,000포(약 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각 읍·면사무소에 배부되며, ‘나눔냉장고’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내들 영농조합 대표는 “지역에서 농사지은 곡식을 다시 지역에 나눌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