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인제교육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9 12:20:45
  • -
  • +
  • 인쇄
“작가와의 만남 등 다양한 독서문화 체험행사 운영”
▲ 강원도 인제교육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운영

[뉴스스텝] 인제교육도서관은 9월 1일부터 27일까지, 지역주민의 독서 활성화를 위해 독서의 달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독서의 달에는 △작가와의 만남 △원화 전시 △클레이 오르골 만들기 체험 △보석십자수 키링 만들기 체험 △독서명언 포춘쿠키 뽑기 이벤트 △그림책 독서퀴즈 △다독자 선정 △과년도 잡지 나눔 △연체 대탈출과 같은 9개의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인제교육도서관장은 “책 읽는 계절 가을을 맞아 지역주민들이 우리 도서관에서 풍성하게 준비한 독서의 달 행사에 참여하여 지친 일상에 활력을 얻어 가고, 책 읽는 사회 분위기 확산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인제교육도서관 종합자료실에 전화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순창군, 유해야생동물 피해 농작물 보상 실시…최대 300만 원 지원

[뉴스스텝] 순창군이 멧돼지, 고라니 등 야생동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업인을 보호하고 안정적인 영농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야생동물에 의한 농작물 피해보상 사업’을 실시한다.이번 사업은 2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피해를 입은 농가는 읍·면사무소를 통해 피해신청서를 제출하고 현장조사를 거쳐 보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피해보상금은 농작물의 피해 면적, 작물별 소득자료, 피해율 등을 종합해

전남도,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 임박

[뉴스스텝]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를 열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이 임박했다.전라남도에 따르면 중앙에서 최근 반도체산업의 생명줄인 물 문제를 문의해왔고, 전남도는 필요량을 채우고도 남는다는 점을 충분히 설명했다.이런 가운데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2일 도청 브리핑룸에서 반도체로 여는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비전’을 발표했다.

관세청 이명구 청장, 적극행정 공무원 '깜짝 방문'

[뉴스스텝] 관세청은 1월 29일 성남세관을 방문하여 ‘청찾사(청장이 찾은 사람)’ 행사를 개최하고, 정시진 주무관에게 상장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이날 관세청장은 성남세관을 예고 없이 깜짝 방문해 현장 직원을 격려했다. 특히 포상 대상자인 정시진 주무관을 격려하기 위해 직접 사무실을 찾았으나, 정 주무관이 청사 안전관리 현장을 점검하느라 자리를 비워 잠시 기다리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곧이어 현장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