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사랑을 위하여' 염정아X박해준X최윤지X김민규, 스페셜 포스터 깜짝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7 12:25:20
  • -
  • +
  • 인쇄
▲ 사진제공= tvN

[뉴스스텝] ‘첫, 사랑을 위하여’가 유쾌하고 따뜻한 힐링 로맨스에 본격 시동을 건다.

tvN 월화드라마 ‘첫, 사랑을 위하여’(연출 유제원, 극본 성우진, 기획·제작 스튜디오드래곤·쇼러너스) 측은 7일 이지안(염정아 분), 류정석(박해준 분), 이효리(최윤지 분), 류보현(김민규 분)의 스페셜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앞으로 네 사람이 그려갈 끝이 아닌 ‘첫, 사랑’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첫, 사랑을 위하여’는 시작부터 달랐다. 현실 공감 가득한 모녀 이야기로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렸다.

단 2회 만에 새로운 인생 힐링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하며 호응을 이끌었다. 섬세한 연출과 감각적인 영상미, 위트와 감동이 있는 따뜻한 이야기, 배우들의 빈틈없는 열연과 캐릭터 열전이 완벽 그 이상의 시너지를 발산했다.

지난 방송에서 이지안은 이효리의 뇌종양 진단 소식에, 앞으로 자신은 딸을 지키기 위해 살겠다고 다짐했다. 그렇게 딸이 있는 ‘청해’로 향한 그는 중학생 시절의 첫사랑 류정석과 돈을 빌리고 잠적한 황 반장(정만식 분)을 연이어 만났다.

황 반장은 이지안에게 고맙고 미안한 마음을 표하며 부동산 등기 한 통을 건넸다. 비록 폐가 직전의 농가였지만 이지안은 딸을 위한 ‘효리네 집’을 만들기로 다짐했다. 깜깜한 불행 속에 한 줄기 빛과 같은 ‘기적’을 만난 이지안의 설렘 가득한 표정은 모녀의 인생 2막을 궁금케 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효리네 집’ 정원에 함께 모여 여름 한낮의 여유를 즐기는 이지안, 류정석, 이효리, 류보현의 모습을 담고있다. 하늘처럼 청량한 미소가 번지고 햇살처럼 따뜻한 눈빛이 오가는 네 사람.

무엇보다 이들의 가까워진 거리감 속에 이전과 다른 설렘이 몽글몽글 피어 오른다. 이지안, 류정석의 중년 로맨스와 이효리, 류보현의 청춘 로맨스가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거린다. 비로소 '오늘의 행복'을 살게 될 이지안, 이효리 모녀의 변화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첫, 사랑을 위하여’ 제작진은 “3회를 기점으로 이지안, 이효리의 본격적인 ‘청해살이’가 시작된다.

이들 모녀가 인생 2막을 여는 중요한 지점이 될 것”이라며, “류정석, 류보현 부자와의 관계 변화 뿐만 아니라 새로운 인연들과의 만남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첫, 사랑을 위하여’ 3회는 오는 11일(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경기도자박물관과 함께하는 가족 체험 프로그램 '우리가족 모빌만들기'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관장 박균수)은 겨울방학을 맞아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자박물관(관장 강명호)과 협력하여 가족 체험 프로그램 '우리가족 모빌만들기'를 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두 기관이 협력을 통해 기획한 연계 교육으로, 가족의 ‘띠’를 주제로 찰흙을 활용한 모빌 제작과 몸놀이를 함께 경험하며, 모든 활동을 가족이 협력해 참여하도록 구성한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해

울산문화예술회관, 2026년도 아트 클래스 운영 계획 확정

[뉴스스텝] 울산문화예술회관이 시민들의 문화 향유 확대와 건강한 여가생활 지원을 위해 2026년도 아트 클래스 연간 운영계획을 확정했다.2026년도 아트 클래스는 실기·이론·체험·스페셜 등 4개 분야, 총 25개 과목으로 운영된다.연령과 수준에 관계없이 다양한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매년 높은 관심을 받아온 정기수강 ‘음악·예술 실기’ 과정은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된다

울산시농업기술센터, 2026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 실시

[뉴스스텝] 울산시농업기술센터는 오는 1월 13일부터 30일까지 ‘2026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2026년 새해를 맞아 그동안 농업인들이 영농 현장에서 겪었던 어려움을 해소하고 정부의 새로운 농업정책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농업인 등 1,000명이 참여하며 농업기술센터와 각 지역 농협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교육은 벼․밭작물 한우 배 사과 단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