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최현우, 승리 요정을 향한 마술 퍼포먼스 시구 도전기... 승리 점쳐본 타로 결과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2 12:20:21
  • -
  • +
  • 인쇄
▲ 사진 제공: MBC

[뉴스스텝] 마술사 최현우가 ‘전참시’에서 마술 퍼포먼스 시구를 선보인다.

오는 13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64회에서는 ‘K-해리포터’ 최현우가 야구 승리 요정을 향한 의지를 불태운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현우의 세 번째 LG 트윈스 시구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경기장에 도착하기 전, LG 트윈스 시구 전적 2전 2패로 ‘패배 요정’이 된 그는 이번에는 꼭 이겨야 한다며 타로 카드로 경기 결과를 미리 점쳐보는데.

후에 밝혀진 타로점과 경기 결과에 참견인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30년에 가까운 타로 경력을 가진 최현우의 타로 결과는 어땠을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최현우가 LG 그룹 ‘구광모’ 회장과의 특별한 인연과 에피소드까지 밝힌다고 하여 궁금증이 더욱 증폭된다.

경기장에 도착한 최현우의 긴장감을 키워주는 또 다른 고난이 다가오는데. 장내 아나운서와 시구 멘트를 연습하면서 ‘야구 금기어’ 교육을 받게 된 것. ‘대 마법사 최현우’로 불리는 그였지만, 오늘만큼은 ‘마법’이라는 단어를 완전히 봉인 당했다고 해 궁금증을 산다.

이어 최현우는 신기한 마술 퍼포먼스 시구를 선보이는데. 과거 두 번의 마술 퍼포먼스 시구로 관중들을 놀라게 했던 그가 이번에는 어떤 신기한 마술을 선보일지, 또 마법사 최현우가 시구 멘트 중에 ‘마법’ 금지령을 받은 사연은 무엇일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최현우와 같은 ‘패배요정’의 아픔을 가진 전현무의 과거 시구 에피소드도 눈길을 끈다. 과거 전현무는 단 한번의 말실수로 우승 경쟁을 이어가던 팀의 우승을 좌절시켰다고.

대체 어떤 실수를 범했는지 궁금증이 모인 가운데, 그는 7연승을 이어가던 팀의 연승을 꺾고 연패의 수렁으로 이끌었다는 에피소드까지 밝히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시구를 마친 최현우는 후배 마술사들과 함께 22년부터 이어져 온 국내 최초 단체 최면 공연 '아판타시아'의 마술 회의를 진행한다.

마술과 칵테일 바가 합쳐진 매직바에서 펼쳐지는 후배 마술사들의 마술쇼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을 예정. 찐 마법사들만 모아놓은 것 같다던 이들의 회의 모습은 어땠을지 기대가 모인다.

입이 떡 벌어지는 최현우의 마술 회의 현장은 오는 13일(토)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중 광둥성 대표단 첨단 산업 현장 방문

[뉴스스텝] 충남도는 26일 예산 스플라스 리솜에서 열린 ‘2025 베이밸리 국제심포지엄 및 제10회 환황해 포럼’에 참석한 중국 광둥성 대표단이 도내 첨단 산업 현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환황해 포럼은 환황해권 국가·지역 간 협력과 공동 번영을 논의하는 국제 회의로, 10회를 맞은 올해에는 베이밸리 국제심포지엄과 함께 개최했다.이날 주융후이 광둥성 발전개혁위원회 주임을 비롯한 광둥성 대표단은 포럼 참석 이

충남도, “해미읍성, 전 세계적인 명소로 만든다”

[뉴스스텝] 충남도의 대표적인 역사·문화 축제 ‘서산 해미읍성 축제’가 막을 올렸다.김태흠 지사는 26일 해미읍성 일원에서 열린 ‘제22회 서산 해미읍성 축제’ 개막식에 참석해 방문객을 환영하고 축제 개최를 축하했다.해미읍성 축제는 600여 년 역사를 간직한 해미읍성을 배경으로 전통문화와 현대적 감각을 결합해 선보이는 도 대표 가을 축제다.올해는 ‘고성방가(古城放佳)’를 주제로 다양한 공연과 체험, 전시가

‘제2회 음성명작 요리경연대회’ 개최...지역농산물 우수성 널리 알려

[뉴스스텝] 음성군은 26일 금왕읍 금빛근린공원 주무대에서 명작페스티벌과 연계한 ‘제2회 음성군 명작요리경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지정공모 사업(출연기업: 한국동서발전㈜)에 선정돼 ‘명작의 음성이 들려’라는 주제로 열렸다.음성군 농산물을 활용한 다채로운 레시피를 발굴하고 보급함으로써 지역농산물 브랜드 ‘음성명작’의 가치를 높이고, 우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