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추석 연휴에 뭐하니? 서귀포랑 친구 하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0 12:25:48
  • -
  • +
  • 인쇄
▲ 서귀포시 카카오톡 채널 구독 이벤트 홍보

[뉴스스텝] 서귀포시가 9월 2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구독 인증 참여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귀포시는 그동안 안내 문자 발송 위주로 운영하던 시청 카카오톡 채널을 개편, 도민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 중심의 콘텐츠를 자체 제작해 지난 8월 21일부터 구독자 2만 3천여 명에게 발송하고 있다.

5일과 20일, 매월 2차례 정기 발행하는 '서귀포시청 카카오톡 채널'은 도·시정 소식을 비롯해 생활 정보와 월간 주요 행사 등 도민들이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정보와 카드 뉴스, 영상 등을 자체 편집해 모바일 카카오톡 메시지로 보내주고 있다.

이에 따라 서귀포시는 더 많은 도민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서귀포시 지역의 알찬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구독 이벤트를 마련했다.

서귀포시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모두 100명을 추첨해 ‘2023 서귀포 글로컬페스타(SGF)’기간에 열리는 K-POP 콘서트 전야제 입장권(70명, 1인 2매)과 모바일 상품권(30명, 5천 원 상당)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서귀포시청을 검색하여 채널 추가를 한 뒤, 이를 화면 캡처하여 1대1 채팅을 통해 전송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12일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서귀포시 SNS를 통해 발표하며, 경품 발송을 위해 개별로도 연락할 예정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톡 채널 구독 이벤트를 통해 서귀포시와 카톡 친구를 맺어 경품도 받고 지역의 알찬 정보도 편리하게 제공받아 일상에 유용하게 활용해 나갔으면 한다”라며 “ 앞으로도 쿠폰 발급 등 다양한 참여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함평군 월야면 복지기동대, 새해 첫 주거 환경 개선 활동 전개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 월야면은 “지난 29일 월야면 복지기동대가 올해 첫 주거 환경 개선 활동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주거 환경 개선 활동은 생활폐기물이 장기간 대량으로 방치돼 주거 환경이 크게 훼손된 독거노인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됐다.현장에는 포크레인과 5t 암롤 차량·1t 트럭 등 각종 장비가 투입돼 방치된 폐기물을 수거하며 열악한 주거 환경을 대폭 개선했다.이날 현장에는 박승이 월야면장

무지개노인재가복지센터·설빙, 고창읍에 이웃돕기 성금 각100만원 기탁

[뉴스스텝] 고창군 고창읍 주민행복센터는 지난 29일 무지개노인재가복지센터(대표 김현정, 이사 서영수)와 설빙(대표 김순님)으로부터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을 각 100만원씩 기탁받았다고 밝혔다.무지개노인재가복지센터는 어르신과 돌봄이 필요한 주민들을 대상으로 재가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 복지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설빙 또한 나눔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힘을 보태고 있다. 김현

정읍시, 택시 단체와 간담회…‘움직이는 홍보대사’와 정읍보물 알린다

[뉴스스텝] 정읍시가 지역의 대표적인 맛과 특산물, 풍경을 아우르는 ‘정읍보물 3·6·9’를 대내외에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관내 택시 단체 대표자들과 머리를 맞댔다.시는 지난 28일 교통과 사무실에서 최정열 개인택시단위조합장, 김영권 개인택시연합회장, 윤석 법인택시연합회장, 이승현 내장산콜 이사 등 택시 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자리는 정읍의 맛(3미)과 특산물(6품), 풍경(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