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무장애향회, 환경미화 종사자 위한 이웃돕기 성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8 12:25:57
  • -
  • +
  • 인쇄
▲ 고창군 무장애향회, 환경미화 종사자 위한 이웃돕기 성품 기탁

[뉴스스텝] 고창군 무장애향회가 지난 17일 무장면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우의와 작업용 장갑(6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무장면의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위해 일해주는 노인일자리 어르신들과 재활용선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을 위해 지원하기로 했다.

김남호 회장은 “조그만 물품이지만, 어르신들이나 근로자 분들이 청소하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전달했다”고 말했다.

오수목 무장면장은 “무장면민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무장애향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더욱더 행복한 무장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장애향회는 ‘회원에게는 사랑을! 면민에게는 봉사를!’슬로건으로 지역 청년의 힘을 모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단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해남군, 전남도 전지훈련 유치 실적평가 12회 연속 수상

[뉴스스텝] 해남군은 2025년 전라남도 전지훈련 유치실적 평가에서‘장려상’을 수상했다.이는 도내 유일하게 12회 연속 수상이다. 해남군은 16개 전국단위 대회 5만 2,000명, 전지훈련 선수단 3만 9,000명 등 총 9만1,000명의 스포츠 선수단이 해남을 찾으면서 도내 3번째로 많은 선수단을 유치했다. 2026년부터 생활인구가 지방교부세 산정 기초자료로 활용될 예정으로, 해남군의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전북자치도, 특별지자체 실효성 확보 위한 3대 개편 방향 제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28일 특별지방자치단체 활성화 방안 토론회를 열고, 특별지자체가 형식적 제도에 그치지 않고 실효성을 갖추기 위한 재정·조직·사무 3대 개편 방향을 집중 논의했다.이번 토론회는 특별지자체가 기초자치단체 간 경계를 넘어 공동 현안을 해결하고 광역 단위 협력행정을 실현할 수 있는 핵심 모델이라는 점에서 마련됐다. 특히 ‘지역 주도 행정체제 개편’이라는 제도 취지를 살리면서, 기초지자

달성군 참꽃갤러리,도원주 개인전 ‘LIFE IS ART’ 개최

[뉴스스텝] (재)달성문화재단은 참꽃갤러리 하반기 전시지원사업의 마지막 전시로 오는 12월 8일부터 24일까지 도원주 작가의 개인전 ‘LIFE IS AR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원주 작가는 자연과 인간의 일상이 교차하는 장면을 따뜻한 시선으로 포착하며 그 속에서 삶의 본질과 시간의 흐름을 탐구해왔다. 그의 작품은 계절의 변화와 생명력이 깃든 풍경을 담아내며 도시의 회색빛 일상 속에서도 잔잔한 온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