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시립도서관 기간제근로자 공개 채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2 12:25:14
  • -
  • +
  • 인쇄
▲ 동해시청

[뉴스스텝] 동해시에서는 시립도서관의 책두레 서비스 운영을 위한 기간제근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책두레 서비스란 이용자가 주로 이용하는 도서관에 필요한 도서가 없고 다른 도서관에 있을 때, 해당 도서를 이용자가 원하는 도서관으로 직접 배달해주는 도서 공동활용 서비스이다.

시는 책두레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간제 근로자 1명을 공개 채용한다. 근무시간은 1일 4시간(오전 10시~오후 2시) 주 5일(월~목, 토‧일요일 중 1일) 근무하며, 책두레 서비스 요청도서 배송 및 도서관별 반납도서 회수·배송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응시 자격은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 주소지가 동해시에 등재 되어있는 만 18세 이상,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 스타렉스 차량 운행을 위한 운전면허증을 소지해야 하며, 매주 토・일요일 중 1일 근무가 가능해야 지원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철원군, “ 설 명절 맞이 어려운 이웃 위문 계획 ”

[뉴스스텝] 철원군은 “설”명절을 맞아 관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통합사례 관리 대상자, 고독사 위기가구 등)를 방문, 위로하여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위문을 실시한다고 전했다..이번 나눔은 명절 기간 동안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취약계층의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고, 이웃의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읍·면에서 추천받은 대상 가구에 군청 주민생활지원실 및 읍·

강화군, 겨울철 한파에 건강취약계층 건강관리 강화

[뉴스스텝] 강화군은 겨울철 한파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건강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방문 건강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강화군보건소는 독거노인과 기초생활수급자, 만성질환자 등 건강취약계층을 중심으로 가정 방문을 통한 기초 건강검사를 실시하고, 전화를 활용한 건강 상태 모니터링을 병행하고 있다. 아울러 문자 메시지를 통해 한파 대응 수칙과 건강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등 집중 관리에 나서고 있다.또한 관내

양양군, 하수도 기반 시설 대대적 확충

[뉴스스텝] 양양군이 공공하수처리장 증설과 하수관로 정비사업을 통해 하수도 기반 시설 확충에 적극 나선다.군은 최근 증가하는 생활하수 처리 수요와 향후 생활인구 및 관광객 증가에 선제적으로 대비해 공공하수처리장 처리 용량을 단계적으로 증설하고, 노후되거나 미정비된 하수관로를 체계적으로 정비하는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군 상하수도사업소는 총 414억 원을 투입해 하수처리용량 5,000㎥을 증설할 계획이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