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팜, 고인돌 봄꽃 축제 연계 이벤트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6 12:30:56
  • -
  • +
  • 인쇄
▲ 이벤트 배너 : 화순팜 고인돌 봄꽃 축제 연계 이벤트 배너

[뉴스스텝] 화순군은 16일 고인돌 봄꽃 축제와 연계하여 화순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화순팜에서 10% 할인행사(이벤트)를 4월 19일부터 4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할인이벤트, 화순팜 소문내기 이벤트, 축제장 방문 이벤트로 구성했다.

할인 쿠폰은 화순팜 회원에게 전 상품 10% 할인 쿠폰(최대 5만 원)과 신규회원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화순팜 인스타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이미지 캡처 후 필수 해시태그(#화순팜 #2024화순고인돌봄꽃축제 #벨리곰)와 함께 게시물을 올린 후, 게시물 링크를 화순팜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남기면 20명을 선정하여 2만 원 상당의 화순팜 상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또한, 축제장을 방문하고 SNS에 인증사진 업로드 후 게시물 링크와 화순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10명을 선정하여 3만 원 상당의 화순팜 상품을 지급한다.

화순군 관계자는 “화순 고인돌 봄꽃 축제와 연계하여 화순팜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분이 축제도 즐기고 화순팜 이벤트도 참여하여 화순군 농가 소득 증대에 이바지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화순팜 누리집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민관 협력 강화로 ‘더 안전한 제주’ 만든다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는 도민의 안전의식을 높이고 지역 중심의 안전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민관 협의체를 꾸렸다. 제주도는 9일 오전 10시 도청 탐라홀에서 ‘제주특별자치도 안전문화운동 추진협의회’위촉식과 회의를 열고 위원 32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협의회는 도·행정시·교육청·경찰청을 비롯한 안전 관련 기관과 민간단체로 구성됐다. 지역 특성에 맞는 안전문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안전의식 확산을 위한 정

국경을 넘어선 기억, 오사카에서 제주4·3을 마주하다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제주4·3기록물의 세계기록유산 등재를 기념하는 국제 특별전을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한다. 오사카 국제교류센터에서 열리는'제주4·3 국제 특별전'은 제주특별자치도의회와 제주4·3희생자유족회가 후원한다.지난 4월 프랑스 파리 전시에 이어 올해 두 번째 해외 전시로, 4·3 이후 일본으로 이주한 재일제주인들이 정착해 오랜 시간 4·3을 기억해

제주 박물관․미술관, AI로 새롭게…디지털 역량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인공지능(AI)과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박물관·미술관의 미래 운영 전략을 모색한다. 문화공간들이 디지털 전환을 통해 새로운 돌파구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서다. 제주도는 12일 오션스위츠 제주호텔에서 ‘AI와 디지털로 새롭게 태어나는 박물관·미술관, 미래를 여는 문화공간 이야기’ 워크숍을 연다. 도내외 박물관·미술관 관계자들이 모여 정부 정책부터 현장 실무까지 최신 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