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민문화회관, 어린이를 위한 무료영화 상영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0 12:20:35
  • -
  • +
  • 인쇄
8월 25일 일요일, 어린이영화 상영회 ‘도라에몽: 스탠바이미2’
▲ 통영시민문화회관, 어린이를 위한 무료영화 상영회 개최

[뉴스스텝] 통영시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어린이를 위한 영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를 오는 25일(일) 오후 2시, 오후 4시에 통영시민문화회관 소극장에서 무료 상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린이영화 상영회는 2024 통영시민문화회관 기획공연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공간 조성과 아동·청소년의 문화 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진행된다.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는 도라에몽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작품으로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작이었던 전작에 이어서 6년 만에 더욱 향상된 3D CG와 화려한 액션으로 관객들을 찾아왔다. 이번 작품은 소년 진구가 돌아가신 할머니와의 추억이 담긴 낡은 곰돌이 인형을 발견하고 할머니를 보고 싶은 마음에 도라에몽과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향하는 내용이다. 과거에서 만난 할머니의 두 가지 소원을 위해서 진구와 도라에몽은 과거, 현재, 미래로 시간여행을 하며 종횡무진 고군분투하는 타임슬립 어드벤처이다. 향산된 3D CG와 정교한 미니어처 배경에서 펼쳐지는 시원한 액션신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도라에몽의 비밀도구가 무더위에 지친 아이와 가족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 작품은 전 연령 관람가능으로 입장료는 무료이며, 상영시간 30분 전부터 선착순(290명)으로 입장 가능하다. 2024 통영시민문화회관 기획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통영시민문화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통영시민문화회관은 6월부터 매월 마지막 일요일에 어린이를 위한 영화상영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우리시의 아동·청소년들이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9월에는 연극 ‘블루도그’ 등 다양한 기획공연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교육청, 2026년 인성교육 설계도를 완성하다

[뉴스스텝] 경북교육청은 24일 본청 102 라운지에서 ‘2026 경상북도교육청 인성교육 시행계획(안)’ 심의를 위한 인성교육진흥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북교육청은 2026년 인성교육 시행계획(안) 마련을 위해 공청회와 인성교육 만족도 조사, 인성교육 추진현황 조사 등 다양한 의견수렴 절차를 거쳤다. 학생・학부모・교원 등 교육공동체의 목소리를 폭넓게 반영하여 현장의 요구와 실질적 필요가 담긴 정책

부안군, 모범음식점 37개소 재지정

[뉴스스텝] 부안군이 안전하고 위생적인 외식 환경 조성을 위해 기존 지정된 모범음식점 37개소를 대상으로 모범음식점 재지정 심사를 실시했다. 모범음식점 재심사는 기존 모범업소를 대상으로 영업소를 방문하여 음식문화 개선이행 여부, 영업소 위생 및 환경상태, 서비스 제공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지정된다.심사평가 결과 모범음식점 지정 점수표 85점 이상으로 좋은 식단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위생 수준이 높은 일반

2025 아산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활동보고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아산시는 아산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센터장 박남철)가 21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2025년 장애인 자립생활 활동보고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보고대회는 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활동가와 지원사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기 위해 마련됐다.수상자는 △아산시장상 임지연·이한성 활동가 △아산시의회의장상 김기원 활동가·이윤호 활동지원사 △국회의원상 강대은 활동가 ·조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