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새마을회, 2024년 경남도 새마을운동 종합평가 2관왕 달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31 12:20:25
  • -
  • +
  • 인쇄
시군 종합평가 자조상,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 공동체 활동 평가 우수상 수상
▲ 이선동 밀양시새마을회장이‘2024년 새마을운동 종합평가 시상식’에서 자조상을 수상하고 있다.

[뉴스스텝] 밀양시새마을회(회장 이선동)가 2024년 경상남도 새마을운동 종합평가에서 최고 상인‘자조상’을 수상하고 시상금 500만원을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2024년도 새마을운동 추진 실적에 대한 시·군 종합평가,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 공동체, 청년 새마을 연대, 대학 새마을동아리 부문에 대해 이뤄졌다. 밀양시새마을회는 시·군 종합평가에서 최우수에 해당하는‘자조상’과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 공동체 부문에서‘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선동 회장은“이번 성과는 회원 모두가 단결하여 지역을 위해 헌신한 결과이며, 2025년에도 새마을정신을 바탕으로 나눔·봉사·배려를 실천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병구 밀양시장은“밀양시새마을회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2025년에도 새마을 가족 여러분들의 지역을 사랑하는 변함없는 열정으로 밀양을 더욱 빛나게 하는 데 힘을 모아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밀양시새마을회는 재활용품 수집 경진대회, 내 고장 활력화 다짐 대회, 사랑의 집 고쳐주기, 전통 시장 살리기 캠페인, 여름철 피서지 문고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환경보전 및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서 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성군장난감도서관 유아발레콩쿨반, 제74회 개천예술제 전국무용경연대회 최우수 수상

[뉴스스텝] 고성군장난감도서관(고성군어린이집연합회) 유아발레콩쿨반은 지난 9월 28일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제74회 개천예술제 전국무용경연대회 유치부 발레군무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역사와 전통의 개천예술제 전국무용대회에서 고성군장난감도서관 유아발레 콩쿨반 김세아, 김현서, 명주연, 천지윤 4명의 유아들이 ‘발레리나의 하루'에 맞춰 전문적인 발레를 선보여 심사위원들로부터 예술성을

고성보건소, 제20회 임산부의 날 기념 행사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고성군은 10월 10일, 제20회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책둠벙 도서관(힐링공원 내 어린이 도서관) 앞에서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임산부 및 예비부모 110여 명이 참석했으며 다양한 정보를 나누고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행사장에서는 △임산부 체험복 착용 △즉석 사진 남기기 △영유아 동행 가족 기념 풍선 증정 △건강 체크(빈혈, 혈압, 임산부 및 영유

영도미술인모임 절영회 '제23회 절영전'개최

[뉴스스텝] 영도미술인모임 절영회는 오는 10월 20일 오후 5시 30분 영도문화예술회관 선유갤러리에서 ‘제23회 절영전’오픈식을 개최한다. 이번 오픈식에는 절영회 윤진우 회장 외 작가 37인을 비롯한 지역 미술인 등 1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영도와 인연이 깊은 미술인 모임인 절영회는 1986년도에 창립되어 서양화, 한국화, 서예, 조각, 사진 등 다양한 장르의 지역문화 예술인들을 배출해 왔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