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남도 숙박 할인 BIG 이벤트’ 추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5 12:25:38
  • -
  • +
  • 인쇄
보성군으로 놀러 오고 최대 5만 원 숙박비 할인받자!
▲ 보성군, ‘남도 숙박 할인 BIG 이벤트’ 추진_‘남도 숙박 할인 BIG 이벤트’포스터

[뉴스스텝] 보성군은 전라남도와 함께 체류형 관광 활성화를 위해 오는 11월 30일까지 ‘2025년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 지원사업’은 광주광역시 및 전라남도 외 지역에 주소지를 둔 관광객이 보성군 소재 숙박업소를 이용할 경우, 숙박 요금에 따라 최대 5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체류 관광객 유치 사업이다.

할인 혜택은 숙박 요금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 10만 원 이상 숙박 시 4만 원, △ 7만 원 이상 숙박 시 3만 원, △ 5만 원 미만 숙박 시 2만 원의 기본 할인이 제공된다.

여기에 ‘전라남도 사랑愛 서포터즈’ 가입 인증 시 추가 1만 원 할인이 적용돼,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전남관광플랫폼(JN TOUR)’에 회원가입 후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해당 플랫폼에 등록된 이벤트 참여 숙박업체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관광객의 체류 일수를 늘리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전라남도와 보성군의 공동 사업”이라며, “차, 해양, 산림자원이 어우러진 힐링 관광도시 보성에서 남도 숙박할인 이벤트를 활용해 여유롭고 경제적인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산소방서, 화목보일러 화재안전 현장지도점검 추진

[뉴스스텝] 경산소방서(서장 한창완)는 겨울철 화목보일러 사용 증가에 따른 화재 위험을 줄이기 위해 1월 23일 경산시 하양읍 대동리 일대 화목보일러 사용 가구를 대상으로 현장 안전점검과 화재 예방지도를 실시했다. 이날 점검에는 한창완 서장을 비롯한 소방공무원 5명과 대동1리 마을이장이 함께 참여해 대동1리 화목보일러 사용 2가구의 화목보일러 관리 상태를 확인하고, 화재 예방 요령 교육과 소화기 사용법

여수소방서, 안전한 겨울나기 위한 생활안전수칙 집중홍보

[뉴스스텝] 여수소방서(서장 서승호)는 겨울철 한파로 인한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시민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겨울철 생활안전수칙 집중 홍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온 급강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심뇌혈관 질환, 저체온증 등 건강 피해를 예방하고 안전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여수소방서는 시민들이 쉽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카드뉴스를 제작해 배포하며, 이른 새벽과 아침 시간

여수소방서, 화재 취약계층 보호 위한‘119 화재안심콜 서비스’홍보

[뉴스스텝] 여수소방서(서장 서승호)는 화재 발생 시 신속한 대피 안내와 구조를 지원하기 위한 ‘119 화재안심콜 서비스’ 이용 활성화를 위해 집중 홍보에 나섰다. 119 화재안심콜 서비스는 자력 대피가 어려운 돌봄공백 아동, 장애인, 고령자, 독거노인 등 화재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화재 발생 신고 접수 시 등록된 정보를 활용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맞춤형 대응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특히 119종합상황실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