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제2회 MY아리나 드림 페스티벌, 새봄과 함께 찾아온 신나는 봄 축제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31 12:20:37
  • -
  • +
  • 인쇄
주말이 행복한 한 달간의 어린이 공연․체험 축제
▲ 제2회 MY아리나 드림 페스티벌 공연 장면

[뉴스스텝] 밀양시는‘제2회 MY아리나 드림 페스티벌’이 지난 8일부터 30일까지 총 8일간의 여정을 마치고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한 이번 축제는‘주말이 행복해지는 마법’이라는 슬로건 아래 공연과 놀이, 체험을 결합한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축제 기간 밀양아리나는 인근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 방문객들로 활기를 띠었다.

총 2만 5천여 명이 축제장을 찾았으며 개막 첫 주말부터 4천여 명이 몰려 북적이는 풍경을 연출했다.

많은 가족이 밀양을 찾아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즐겼고, 이는 밀양이 문화도시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축제의 대표 공연 231과 서남재의‘혼둘혼둘’, 아냐포의‘아프리카 리듬과 열정을 아냐포’등 다채로운 공연들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어린이뿐만 아니라 부모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극이 큰 인기를 끌며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체험랜드에서는 짚라인, 에어범퍼카, 페달보트 등 짜릿한 액티비티가 운영됐고, 블랙라이트 체험 등 창의적인 프로그램이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특히 부모와 자녀가 함께 도전하는‘엄빠의 도전’ 프로그램이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며 축제의 재미를 더했다.

작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먹거리 체험존과 보물찾기 이벤트, 꿈터쉼터와 어린이라운지 등 편안한 휴식 공간도 조성돼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더욱 여유롭게 축제를 즐길 수 있었다.

또한, 추억의 롤러장, 자석 물고기 낚시, 모래놀이터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했다.

정영선 문화예술과장은“제2회 MY아리나 드림 페스티벌을 통해 밀양아리나가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문화를 즐기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음을 확인했다”라며“앞으로도 차별화된 문화예술 콘텐츠를 지속해서 개발하고, 지역사회와의 문화적 교류를 활성화해 밀양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예술 도시로 만들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MY아리나 드림 페스티벌은 단순한 어린이 축제를 넘어 온 가족이 함께 문화예술을 향유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는 공간으로 성장하고 있으며,앞으로도 밀양아리나가 전국적인 문화예술 명소로 자리 잡기를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의정부시의회, 93일간의 2025년도 의사일정 마무리

[뉴스스텝] 의정부시의회는 22일 제340회 제2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를 열고 2026년도 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안, 의원발의 41건을 포함한 조례안 44건, 의정부시 경기도 시내버스 공공관리제 예산 분담 비율 조정 촉구 결의안 등의 안건을 처리하고 총 93일간의 2025년도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이날 안건 상정에 앞서 5분 자유발언에서는 권안나 의원이 ‘기부 문화 활성화 방향 제언’, 김현채 의원이 ‘

경상원, 경기도 소상공인 종합지원 서비스 ‘경기바로’… 26년 AI 맞춤 서비스 도입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22일, 도내 소상공인의 행정 편의와 정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운영 중인 경기도 소상공인 종합지원 서비스 ‘경기바로’의 현황과 향후 개선 방향을 담은 「경기도 소상공인 경제 이슈 브리프 VOL.12」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경기바로’는 경기도 소상공인을 위한 통합 지원 플랫폼으로, 다양한 정책 정보를 제공하고 지원사업 신청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남양주시, 2025년 와부시니어센터 종강식 개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대한노인회 와부읍 분회 주관으로 지난 19일 와부읍민회관 2층 강당에서 ‘2025년 와부시니어센터(노인교실) 종강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날 종강식에는 대한노인회 와부읍 분회 임원과 와부시니어센터 회원 등 약 300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올 한 해 노인교실 프로그램 운영성과를 돌아보고 회원 간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행사에 앞서 실버댄스교실 회원들이 식전 공연을 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