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체육회, LG 트윈스 송승기 선수 초청 팬 사인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12:25:51
  • -
  • +
  • 인쇄
▲ 영월군청

[뉴스스텝] 영월군체육회가 주관하고 주식회사 이룸(대표이사 김홍일)이 후원하는 LG트윈스 송승기 선수 초청 팬 사인회가 오는 12월 5일 오후 2시부터 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사인회는 송승기 선수와 김홍일 대표의 친분으로 이루어졌으며, 상동고등학교 야구부 학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주선해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추진하게 됐다.

KBO리그의 좌완 파워 피처 계보를 이을 유망주 송승기 선수는 먼저 상동고를 방문하여 학생들과 시간을 갖고 본인의 경험담 등을 통해 학생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오후에는 청소년수련관에서 군민들을 대상으로 사인볼 등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한편, LG트윈스 송승기 선수는 2021년 LG 트윈스에 입단한 현역 선수로 2025년 KBO리그 정규시즌 및 한국시리즈 우승 주역이며, 28경기 등판 144이닝을 소화, 11승 6패, 탈삼진 125개를 기록한 좌완투수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도, 경남마산로봇랜드 도약을 위한 현장점검 추진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3일 경남로봇랜드재단을 방문해 주요 사업과 현안을 청취하고 경남마산로봇랜드의 안정적 운영과 미래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은 경남 로봇산업의 핵심 거점인 로봇랜드의 운영 실태를 점검하고, 로봇산업·관광·교육 기능이 융합된 복합 로봇문화공간으로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경남도 이미화 산업국장을 비롯한 도 관계자는 △로봇랜드 테마파크 운영 현황 △주

사천시, 2027년도 국·도비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당초예산 1조원 시대를 맞이한 사천시가 지역 성장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2027년 국·도비 확보 전략 점검에 나섰다. 사천시는 1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7년도 국·도비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2027년도 국·도비 중점 확보 대상 사업의 추진 상황을 점검하며 향후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2027년도 국·도비 예산 확보 목표액은 2026년 당초예산 대비 180억원(4.6%) 증액

전경선 전남도의원, 전남-광주 행정통합 관련 기자회견 예고

[뉴스스텝] 전라남도의회 전경선 의원(더불어민주당·목포5)은 오는 1월 14일 10시,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전남-광주 행정통합과 관련한 기자회견을 열고 도민 여론과 현장의 우려를 토대로 한 공식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전경선 의원은 지방소멸 위기 극복과 국가균형발전을 위한 전남-광주 행정통합의 필요성과 대의에는 공감하면서도, 최근 언론과 지역사회에서 제기되고 있는 ‘흡수 통합’ 우려와 지역경제 공동화 가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