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노인복지관,‘즉석 철판요리 드려孝’최고 맛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8 12:31:27
  • -
  • +
  • 인쇄
▲ 부평구노인복지관,‘즉석 철판요리 드려孝’최고 맛점

[뉴스스텝] 부평구노인복지관은 5월 어버이날 가정의 달을 맞아 (주)푸드머스 연계하여청춘식당 이용 어르신 400명에게 전문 쉐프 2명이 참가한 “즉석 철판요리 드려孝”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즉석 철판요리 드려孝”는 전문 쉐프가 직접 철판에 요리한 닭고기 마늘 볶음밥과 한입떡갈비, 치커리 유자청무침, 팽이 된장국과 후식으로 꿀떡을 준비하는 등 특색 있고 맛있는 음식을 대접해 만족도가 높았다.

식사를 한 박OO 어르신은 “평상시에도 청춘식당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정성과 영양이 둠뿍 담긴 식사를 하고 있는데, 전문 쉐프가 직접 요리한 음식을동료들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즐겁고 행복했다.”고 전했다.

박주연 영양사는 “청춘식당에서 어르신들에게 전문 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음식을 대접해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기념일 및 계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맛과 영양도 함께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지관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상태와 영양 섭취 상태를 수시로 평가하고 필요한 영영소와 식습관을 고려하여 균형 잡힌 식단을 구성한 후 식사 시간을 즐겁게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 도정 최초 생중계 업무보고…“도정 성과 도민이 체감해야 의미”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는 1월 29일, 도 경제진흥원에서 2026년 도정 업무보고회를 열고 올해 주요 사업 추진 계획을 점검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경제‧산업분야 실국장과 유관기관이 참석했으며, 도정 최초로 도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로 진행됐다. 그간 관례적으로 비공개로 이뤄지던 업무보고를 도민 누구나 볼 수 있도록 공개한 것으로, 올해 도정 방향인 ‘도민공감 행정’에 맞춰 정책 수립과정부터 도민과 함

국토교통부, '공인중개사법' · '주차장법' · '자동차관리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

[뉴스스텝] 국토교통부는 '공인중개사법' · '주차장법' · '자동차관리법' 개정안이 1월 29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1.'공인중개사법' 「공인중개사법」 개정안은 불법 중개행위나 부동산거래질서교란행위로부터 국민의 재산피해를 예방하고, 부동산거래질서 확립을 위해 마련했으며,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Œ 한국공인중

거제시, 경제해양국 유관 기관․단체 오찬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거제시는 지난 28일, 지역경제 및 해양수산 분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관내식당에서 경제해양국 유관 기관․단체 오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민기식 부시장, 주정운 경제해양국장, 소속 부서장을 비롯해 지역 유관 기관・단체장 등 13명이 참석해 현안 공유와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기관단체 대표로 △박상표 거제시소상공인연합회장, △강보순 거제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 △김형수 거제중장년내일센터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