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新 예능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 이영자 vs 김숙, '트롯돌' 사이에 둔 유혈사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9 12:45:02
  • -
  • +
  • 인쇄
▲ 사진 제공|TV CHOSUN

[뉴스스텝] TV CHOSUN 신규 예능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 이영자, 송은이, 김숙과 향후 이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을 '트롯돌'의 첫 인연이 시작됐다.

TV CHOSUN 신규 예능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제작 SM C&C, 싸이클론/ 크리에이터 문은애, 이예지/연출 박민정/작가 김미연 이하 '진심누나')는 덕질에 진심인 누나들이 '신인 트롯돌'이라고 쓰고 '내 가수'라 읽는 5인방의 피, 땀, 눈물 어린 성장드라마를 함께하며 이들의 슈퍼스타 등극을 응원하는 팬심 서포트 프로젝트로, 오는 10월 본격적인 방송을 앞두고 9월 13일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 사랑의 서막’이 먼저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SM C&C가 제작하고 TV CHOSUN에서 방영하는 트롯돌 성장 버라이어티인 ‘진심누나’는 ‘무한도전', ‘황금어장’, '1박 2일'의 문은애 작가와 '안녕하세요', '우리동네 예체능' 등을 연출한 이예지 피디가 기획 크리에이터로 참여하고, '보이스트롯', '트롯매직유랑단', ‘신랑수업’ 등을 이끈 박민정 피디와 ' '남자의 자격', '런닝맨', '뽕숭아학당'의 김미연 작가가 의기투합해 과몰입 폭발 예능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 가운데 ‘진심누나’ 측이 '트롯돌'을 향한 이영자, 송은이, 김숙의 입덕 순간을 담은 '사랑의 서막'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한껏 멋을 낸 채 설레는 마음으로 소개팅을 기다리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이들이 학수고대하던 소개팅의 정체는 다름 아닌 '트롯돌'과의 첫 상견례. 누나들은 로맨스를 꿈꾸다 뒤통수를 맞아 분개(?)하던 것도 잠시, "진심누나~"라고 외치는 다섯 연하남의 살가움, 또한 데뷔를 위해 치열한 땀방울을 흘리는 풋풋하고 건실한 청년들의 모습에 분노가 사르르 녹아내려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데뷔 34년 만에 '찐 사랑'을 발견한 이영자의 반응이 폭소를 유발한다. 트롯돌의 1호 팬이 되겠다고 손을 들고 나선 김숙을 나이와 무력으로 제압하는가 하면, 발그레해진 얼굴로 "나는 (트롯돌을) 잘 못 보겠어. 푹 빠질까 봐"라며 소녀 감성을 폭발시키는 것.

이에 김숙은 "조만간 다섯 명 중에 한 명은 영자 언니 전 재산 받겠다"라고 예언해, 이영자의 덕질의 끝에 무엇이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이영자, 송은이, 김숙의 마음을 한순간에 앗아간 '트롯돌'의 면면은 어떨지, 본 방송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TV CHOSUN과 SM엔터테인먼트가 손을 잡고 선보일 ‘트롯돌 프로젝트’를 위한 TV CHOSUN 신규 예능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는 10월 본격적인 방송을 앞두고 9월 13일 밤 10시에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 사랑의 서막’이 먼저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미국산 만다린 무관세 수입 대응방안 모색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올해부터 한·미 자유무역협정(FTA)에 따른 미국산 만다린이 무관세로 수입됨에 따라 감귤 농가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만감류 가격 안정을 도모하기 위하여 12일 농업인 단체장, 품목별 연구회장, 농·감협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국산 만다린 수입 대응 만감류 가격 안정을 위한 관계기관 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미국산 만다린의 수입 시기가 서귀포시 주력 품목인 한라봉,

금산군,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금산군은 영아 양육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건강한 양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시행하는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 안내에 나섰다.이 사업은 0~24개월 미만 영아를 둔 가정에 자격 요건에 따라 기저귀와 조제분유 바우처가 지급된다.기저귀 지원은 첫째아의 경우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기준 중위소득 80% 이하 장애인 자격 보유 가구가 대상이며 둘째아 이상은 기준 중위소득

JB주식회사, (재)천안시복지재단 2000만원 후원

[뉴스스텝] 천안시는 13일 JB주식회사가 (재)천안시복지재단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충남권역 도시가스 공급 업체인 JB주식회사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2,000만 원 상당을 천안시에 기탁해 왔다.이외에도 충남도를 비롯한 아산, 세종 등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우재화 JB주식회사 대표는 “안정적인 도시가스 공급은 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