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9회 삼척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04 12:45:20
  • -
  • +
  • 인쇄
▲ 제39회 삼척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뉴스스텝] "제39회 삼척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삼척시립합창단이 전하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 “한여름 밤의 합창”을 주제로 오는 8월 9일 오후 7시 30분 삼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삼척시립합창단의 혼성가곡 및 다양한 구성의 합창과 색소폰 사중주단 “콰르텟앤(Quartet ·)”, 명지대학교 음악학부의 교수 “BASS 김요한 교수”가 특별연주자로 출연하여 90여 분의 다채로운 문화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연주회는 무료 공연으로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들은 별도의 예약 없이 공연당일 삼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삼척시 관계자는 “삼척시립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지난 코로나와 무더위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척시립합창단은 지난 1995년 창단된 후 매년 2회의 정기연주회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공연활동으로 삼척을 대표하는 합창단으로서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주청년회의소, "회장단·감사 이취임식 및 전역식" 개최

[뉴스스텝] 여주청년회의소는 지난 11월 18일 19시 여주 썬밸리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회장단·감사 이취임식 및 전역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이번 행사에는 여주청년회의소 회원을 비롯해 역대 회장 및 특우회, 경기지구청년회의소 회원 등 총 150여명이 참석하여 지역사회를 이끌어가는 청년 지도자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행사에서는 제47대 경효수 회장의 이임과 함께 제48대 신영제 회장의 취임이 이뤄졌으

영암군, 레트로 감성 입고 불금 저녁 삼호 달빛축제 열린다

[뉴스스텝] 영암군이 21일 삼호읍에서 레트로 감성의 ‘2025 영암 삼호 달빛축제’를 개최한다.이주민과 선주민이 함께 꾸미는 이번 야간축제의 주제는 ‘문나이트 인 삼호’이다.삼호읍 대불주거로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되는 축제에는, 다문화 교류, 세대 공존, 지역경제 활성화의 의미를 담은 레트로 디스코 무대, 이주민 음식 및 영암 농특산물 판매 부스, 댄싱머신 선발대회 등이 마련된다.특히, 한국여성소

여주시가족센터, 2025년 성과보고회 '통-통(通)가족 한자리에' 성료

[뉴스스텝] 여주시가족센터는 지난 19일 여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 2025년 성과보고회 ‘따뜻함으로 행복을 전하는 '통-통(通)가족 한자리에'’를 200명의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성과보고회는 올 한 해 가족센터가 이뤄낸 성과를 시민과 함께 나누고, 서로를 격려하고 존중하는 건강한 가족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행사에서는 시상식 축사 1년 활동 영상 상영 운영 성과 보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