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제5회 리가 아파트 한마음 음악회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3 12:30:46
  • -
  • +
  • 인쇄
▲ 사천시 제5회 리가 아파트 한마음 음악회 실시

[뉴스스텝] 사천시 사남면에 위치한 아파트에서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음악회가 열려 화제를 모았다.

이번 음악회는 지난 2일 LIG리가 아파트가 ‘우리끼리 미수다’와 함께 공동으로 주민들간의 우애를 다지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올해로 5회째를 맞이했다.

이날 오후 2시 30분부터 어린이 입주자를 위한 각종 부대행사와 어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1만 원에 무한리필하고, 수육, 두부김치, 도토리묵 등 안주거리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맥주페스티벌이 진행됐다.

그리고,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로 어른들에게 즐거운 한때를 제공했다.

또한,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를 비롯해 키다리아저씨의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솜사탕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자전거 탄 풍경, 싸비, 김민교 등 초청가수 공연으로 밤늦은 시간까지 음악회가 진행됐지만, 많은 주민들이 자리를 지키며 음악회를 즐겼다.

입주민은 “매번 주민들과 입주민들의 화합을 위해 행사를 진행하는 리가아파트 측에 고맙고 가족들이 다같이 행사를 즐길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해양안전체험관 운영 활성화 요구 “홍보·체험 확대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는 12윌 오전 10시,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회의실에서 경기평택항만공사와 기후환경에너지국(산림녹지과), 산림환경연구소를 대상으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진행했다.이날 감사는 경기평택항만공사의 경영평가 및 인력운영, 해양안전체험관 운영 등 공사 추진 사업 전반과 산림재해예방, 산림복지서비스 확대 등 기후환경에너지국(산림녹지과) 및 산림환경연구소 주요 업무를 중심으

경기도의회 정하용 의원, “경상원 성과평가 하락·직장내 괴롭힘·정산 부실” 강력 비판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이채영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12일에 열린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대상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각 기관의 부실한 사업관리에 대해서 강도 높게 지적했다.정하용 의원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은 2025년(2024년 실적) 경영평가에서 전년도 ‘다’등급에서 ‘라’등급으로 하락했고, 조직운영, 재무관리, 환경, 안전 등 주요지표가 모두

경기도의회 이오수 의원, “덩굴류 확산 방치 안돼...생태계 보호 위한 통합 대응 시급”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이오수 의원(국민의힘, 수원9)은 12일 열린 산림녹지과 및 산림환경연구소 행정사무감사에서, 생태계 교란종인 칡, 가시박, 환삼덩굴 등 덩굴류 확산에 대한 시급성을 지적하며, 도 차원의 표준화된 대응 전략 마련과 실효성 중심의 정책 전환을 강력히 요구했다.이 의원은 “덩굴류는 도로변, 생활권 산림, 농경지까지 침투해 생태계 교란과 경관 훼손을 초래하고 있음에도, 현재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