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효돈초, 오화자님·정부곤님 학교발전기금 200만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4-06 12:31:02
  • -
  • +
  • 인쇄
▲ 오화자님·정부곤님 학교발전기금 200만원 기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효돈초등학교는 4월 3일 오화자님(79회 졸업생 강준서, 강서연 할머니), 정보곤님으로부터 학교발전기금 200만원을 전달받았다.

오화자님은“오래전부터 효돈초 아이들이 교육활동에 도움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갖고 오늘 학교를 방문하여 교육활동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학교발전기금을 기탁한다”고 밝히며,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더없이 기쁘고 행복하며 아이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선생님들께 고마움도 함께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학교에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격려에 감사드리며, 소중한 마음을 그대로 받아 학교 교육발전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순창군, 유해야생동물 피해 농작물 보상 실시…최대 300만 원 지원

[뉴스스텝] 순창군이 멧돼지, 고라니 등 야생동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업인을 보호하고 안정적인 영농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야생동물에 의한 농작물 피해보상 사업’을 실시한다.이번 사업은 2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피해를 입은 농가는 읍·면사무소를 통해 피해신청서를 제출하고 현장조사를 거쳐 보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피해보상금은 농작물의 피해 면적, 작물별 소득자료, 피해율 등을 종합해

전남도,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 임박

[뉴스스텝]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를 열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이 임박했다.전라남도에 따르면 중앙에서 최근 반도체산업의 생명줄인 물 문제를 문의해왔고, 전남도는 필요량을 채우고도 남는다는 점을 충분히 설명했다.이런 가운데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2일 도청 브리핑룸에서 반도체로 여는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비전’을 발표했다.

관세청 이명구 청장, 적극행정 공무원 '깜짝 방문'

[뉴스스텝] 관세청은 1월 29일 성남세관을 방문하여 ‘청찾사(청장이 찾은 사람)’ 행사를 개최하고, 정시진 주무관에게 상장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이날 관세청장은 성남세관을 예고 없이 깜짝 방문해 현장 직원을 격려했다. 특히 포상 대상자인 정시진 주무관을 격려하기 위해 직접 사무실을 찾았으나, 정 주무관이 청사 안전관리 현장을 점검하느라 자리를 비워 잠시 기다리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곧이어 현장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