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글로컬페스타, 미래 K-POP 스타들을 초대한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1 12:40:27
  • -
  • +
  • 인쇄
▲ 서귀포시청

[뉴스스텝] 서귀포시교육발전기금은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서귀포시 주최로 개최하는 2023 서귀포글로컬페스타 행사 기간 중 전국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K-POP 커버댄스 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경연대회는 오는 21일부터 진행하는 사전예선을 거쳐 총 5개 팀이 참가하는 결선으로 나눠서 진행될 예정이며, 예선전 심사는 참가를 희망하는 팀들이 제출한 커버댄스 영상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예선참가는 자체적으로 3분 내외 분량의 커버댄스 영상을 촬영하여 참가신청서와 함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신청한 커버댄스 영상은 서귀포시 공식 유튜브와 서귀포글로컬페스타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예선을 통해 최종 선발된 5개 팀에게는 10월 26일 서귀포글로컬페스타 첫째 날 야호페스티벌 사전 행사로 진행하는 K-POP 커버댄스 결선 무대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영예의 우승팀과 준우승팀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함께 10월 28일 진행하는 서귀포글로컬페스타 K-POP 콘서트 무대공연의 특전이 주어진다.

경연대회 참가 신청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글로컬페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선전 신청 마감은 10월 11일까지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함평군 월야면 복지기동대, 새해 첫 주거 환경 개선 활동 전개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 월야면은 “지난 29일 월야면 복지기동대가 올해 첫 주거 환경 개선 활동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주거 환경 개선 활동은 생활폐기물이 장기간 대량으로 방치돼 주거 환경이 크게 훼손된 독거노인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됐다.현장에는 포크레인과 5t 암롤 차량·1t 트럭 등 각종 장비가 투입돼 방치된 폐기물을 수거하며 열악한 주거 환경을 대폭 개선했다.이날 현장에는 박승이 월야면장

무지개노인재가복지센터·설빙, 고창읍에 이웃돕기 성금 각100만원 기탁

[뉴스스텝] 고창군 고창읍 주민행복센터는 지난 29일 무지개노인재가복지센터(대표 김현정, 이사 서영수)와 설빙(대표 김순님)으로부터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을 각 100만원씩 기탁받았다고 밝혔다.무지개노인재가복지센터는 어르신과 돌봄이 필요한 주민들을 대상으로 재가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 복지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설빙 또한 나눔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힘을 보태고 있다. 김현

정읍시, 택시 단체와 간담회…‘움직이는 홍보대사’와 정읍보물 알린다

[뉴스스텝] 정읍시가 지역의 대표적인 맛과 특산물, 풍경을 아우르는 ‘정읍보물 3·6·9’를 대내외에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관내 택시 단체 대표자들과 머리를 맞댔다.시는 지난 28일 교통과 사무실에서 최정열 개인택시단위조합장, 김영권 개인택시연합회장, 윤석 법인택시연합회장, 이승현 내장산콜 이사 등 택시 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자리는 정읍의 맛(3미)과 특산물(6품), 풍경(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