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하도초, 감사프로젝트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8 12:35:58
  • -
  • +
  • 인쇄
▲ 하도초 감사프로젝트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하도초등학교는 27일 4학년 학생들이 한 해 동안 하도초에서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보살펴주신 교직원 선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직접 쓴 편지에 색종이를 예쁜 하트 모양으로 접어 붙이고 손수 만든 천연 립밤을 함께 선물했다. 선물을 받으신 청소 도우미 고0희 선생님께서는 "아이고, 감사하다. 잘 자랐네~"라며 선물하러 간 친구들을 일일이 안아주셨다.

학생들은 3주 동안 해당 감사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감사한 분들의 이름을 일일이 적어보고 몇 주간 편지와 하트를 모아 마지막 주만을 기다리며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하는 기쁨을 느꼈다.

하도초 관계자는“이번 활동을 통하여 우리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밑거름이 됐기를 기대해 본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함양군 ‘작은영화관’ 오는 2월 4일 개관

[뉴스스텝] 함양군은 군민 누구나 가까이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함양군 작은영화관’을 오는 2월 4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함양군 작은 영화관은 함양읍 하림강변길 131, 하림공원 내 토속어류생태관을 리모델링해 조성됐으며, 1층 2D·3D 복합 상영관(93석)과 2층 2D 상영관(22석) 등 2개 관, 115석 규모의 복합 상영관으로 새롭게 조성됐다. 이번 작은 영화관 조성은 지

광명시, ‘독립출판 지원 사업’ 결실 맺다…하안도서관서 도서 전시회 개최

[뉴스스텝] 광명시가 지역 창작자들의 꿈을 현실로 바꾼 ‘2025 광명시 독립출판 지원 사업’의 결과물을 시민들에게 공개했다.시는 지난 27일 출판기념 간담회를 개최한 데 이어, 오는 2월 4일까지 하안도서관에서 지원 도서 30종을 선보이는 특별 전시를 진행하며 지역 내 독립출판 문화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이번 행사는 지역 창작자들이 지난 1년간 쏟은 열정의 결실을 시민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장흥군-문화예술단체 '원팀 행정' 구축… ‘보탬e’ 활용 교육

[뉴스스텝] 장흥군은 27일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지역 문화예술단체의 보조사업 수행 역량 강화를 위한 ‘2026년 문화예술단체 보조사업 절차 교육’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장흥군과 장흥문화원이 협업해 마련한 자리로, 관내 문화예술·문학 분야 23개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해 보조사업 운영 전반에 대한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교육에서는 지방보조금 관리시스템인 ‘보탬e’ 활용 방법이 중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