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양주2동위원회,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5 12:20:19
  • -
  • +
  • 인쇄
▲ 바르게살기운동 양주2동위원회,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양주시 바르게살기운동 양주2동위원회가 지난 4일 오전, 만송초등학교 정문 앞에서 등교하는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바르게살기운동 양주2동위원회 회원 10여명이 참여해 ‘학교 폭력, 외면하지 말고 함께 멈춰요’ 문구가 적힌 플랜카드를 들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텀블러를 나누어 주었고, 인사를 건네며 학교 폭력의 심각성을 알리고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학교문화 조성을 당부했다.

신덕원 위원장은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통해 모든 학생들이 행복한 학교 생활을 보내길 바란다” 라며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운동 양주2동위원회 캠페인 활동을 통해 바른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어 백기철 양주2동장은 “이번 캠페인이 학생들에게 학교 폭력의 심각성을 인식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협력으로 존중과 배려의학교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삼척시, 도계 협동아파트 매입·리모델링 국토부 공모사업 선정

[뉴스스텝] 삼척시가 도계 협동아파트 매입·리모델링 사업이 국토교통부 주관 '2025년 하반기 지역제안형 특화 공공임대주택'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선정은 지난 8월 '2025년 상반기 지역제안형 특화 공공임대주택' 공모사업(100세대) 선정에 이은 추가 성과로, 현재 추진중인 강원형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120세대), 마을정비형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120세대)

경북소방, “해넘이·해맞이 즐기되 안전은 반드시 지켜야”

[뉴스스텝] 경상북도 소방본부는 연말연시 해넘이와 해맞이 행사로 산과 해안가 등 주요 관광지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경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최근 한파와 대설, 급격한 기상 변화로 미끄럼 사고와 저체온증 등 안전사고 발생 위험이 커지고 있어 행사 참여 시 사전 준비와 안전 수칙 준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해넘이와 해맞이를 위해 산에 오를 땐 출발

군산시평생학습관, 전북특별자치도 우수 평생교육기관 표창 수상

[뉴스스텝] 군산시평생학습관이 평생교육 및 문해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북특별자치도 우수기관 표창을 받았다.31일 시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군산시평생학습관의 정책적 성과와 운영 역량이 높이 평가된 결과이다.그동안 군산시평생학습관은 평생교육과 문해교육 분야에서 지속적인 프로그램 운영과 지역사회 연계를 통해 교육 접근성을 높여왔으며, 학습 소외계층의 학습권 보장에도 공헌해왔다.또한 시민 맞춤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