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원평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위청위' 할로윈 행사 성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5 12:20:19
  • -
  • +
  • 인쇄
▲ 원평청소년문화의집 전경

[뉴스스텝] 평택시 원평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위청위’는 지난 1일 지역 청소년 50여 명을 대상으로 ‘청위청위와 함께 혼문을 지켜라!’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년째 할로윈 행사 기획 활동을 진행하는 ‘청위청위’는 올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주제로 행사장을 꾸몄으며, 행사 기획부터 준비, 운영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참가 청소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직접 만든 캐릭터 등신대 포토존은 청소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참가자들은 촉감 퀴즈, 숨은그림찾기, 일심동체 포즈 등 다양한 체험 부스를 즐기며 색다른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청위청위 강연서 위원은 “열심히 준비한 만큼 청소년들이 즐겁게 참여한 모습을 보며 책임감과 보람을 함께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 기획에 힘쓰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삼척시, 도계 협동아파트 매입·리모델링 국토부 공모사업 선정

[뉴스스텝] 삼척시가 도계 협동아파트 매입·리모델링 사업이 국토교통부 주관 '2025년 하반기 지역제안형 특화 공공임대주택'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선정은 지난 8월 '2025년 상반기 지역제안형 특화 공공임대주택' 공모사업(100세대) 선정에 이은 추가 성과로, 현재 추진중인 강원형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120세대), 마을정비형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120세대)

경북소방, “해넘이·해맞이 즐기되 안전은 반드시 지켜야”

[뉴스스텝] 경상북도 소방본부는 연말연시 해넘이와 해맞이 행사로 산과 해안가 등 주요 관광지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경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최근 한파와 대설, 급격한 기상 변화로 미끄럼 사고와 저체온증 등 안전사고 발생 위험이 커지고 있어 행사 참여 시 사전 준비와 안전 수칙 준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해넘이와 해맞이를 위해 산에 오를 땐 출발

군산시평생학습관, 전북특별자치도 우수 평생교육기관 표창 수상

[뉴스스텝] 군산시평생학습관이 평생교육 및 문해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북특별자치도 우수기관 표창을 받았다.31일 시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군산시평생학습관의 정책적 성과와 운영 역량이 높이 평가된 결과이다.그동안 군산시평생학습관은 평생교육과 문해교육 분야에서 지속적인 프로그램 운영과 지역사회 연계를 통해 교육 접근성을 높여왔으며, 학습 소외계층의 학습권 보장에도 공헌해왔다.또한 시민 맞춤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