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생활인구 늘리자! 청도신화랑풍류마을 ,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 숙박시설 “5월부터 온라인 예약시스템 도입”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4 12:45:32
  • -
  • +
  • 인쇄
▲ 지역 생활인구 늘리자! 청도신화랑풍류마을 ,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 숙박시설 “5월부터 온라인 예약시스템 도입”

[뉴스스텝]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대표이사 기화서)은 오는 5월 7일(목)부터 청도문화테마파크 신화랑풍류마을과 관광테마파크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 숙박시설에 대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전격 도입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두 숙박시설에 대해 전화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해야 했으나, 청도신화랑풍류마을의 콘도형 화랑촌과 화랑카라반, 새마을운동발상지 테마파크의 시대촌 펜션 이용자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실시간으로 예약이 가능해져, 시설 이용 편의성과 접근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청도신화랑풍류마을은 신라 화랑정신을 현대적으로 계승한 복합문화 테마공간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및 체험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은 대한민국 근대화의 상징인 새마을운동의 역사를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문화관광지로 이용객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숙박시설 온라인 예약 시스템 도입으로 청도에서 체류를 원하고자 하는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보다 많은 분들이 청도를 찾아주어 지역의 생활 인구 증진에 이바지하길 기대한다면서 고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온라인 예약은 청도신화랑풍류마을과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세부적인 이용 안내는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주오송도서관 7개관, 어린이 겨울 독서교실 수강생 모집

[뉴스스텝] 청주오송도서관 권역 내 7개관(오송·서원·흥덕·신율봉·강내·옥산·가로수)은 겨울방학을 맞아 독서교실 및 방학 특별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프로그램은 독서교실 7개 강좌, 방학특강 19개 강좌 등 총 26개 강좌로 내년 1~2월 중 강좌당 4~5일에 걸쳐 10명대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된다. 과학, 역사, 음악 등 각 도서관의 특화 주제와 어린이들의 발달 단계 및 흥미를 반영해 다양하게 운영될

생활문화 거점으로 다시 태어나는 제천시문화회관

[뉴스스텝] 제천시는 2025년 하반기 국토부 도시재생 사업 가운데 ‘제천시문화회관 인정사업’이 선정돼 앞으로 3년간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총사업비는 국비 50억 원을 포함해 총 175억 원이다.이번 사업은 40년간 세월의 흔적을 간직해 온 제천시문화회관의 변화를 이끄는 사업으로, 특히 문화적 갈증을 느끼는 제천시민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제천시문화회관 도시재생 인정사업은 ‘제천 생

북구 드림스타트, ‘나만의 크리스마스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뉴스스텝] 울산 북구 드림스타트는 20일 북구청 다목적실에서 드림스타트 아동을 대상으로 주말 체험 프로그램 '나만의 크리스마스 만들기'를 진행했다.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마련한 이번 프로그램은 드림스타트 초등 아동들을 대상으로 작은 묘목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직접 만들어보는 원예체험을 진행하고, 딸기케이크 만들기 활동을 통해 요리체험의 즐거움을 느껴 보는 시간도 가졌다.북구 드림스타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