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킥킥킥' 지진희-이규형, 다사다난한 순간들 담은 미공개 컷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8 12:50:03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뉴스스텝] ‘킥킥킥킥’에서 지진희와 이규형의 다사다난한 순간들을 담은 미공개 컷이 공개됐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하는 KBS 2TV 수목드라마 ‘킥킥킥킥’(극본 정수현, 남은경, 정해영 / 연출 구성준 / 제작 DK E·M, 이끌엔터테인먼트)에서 배우 지진희(지진희 역)와 이규형(조영식 역)이 앙숙 케미스트리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미공개 스틸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사진 속 첫 회식에 임한 지진희(지진희 분)와 조영식(이규형 분)의 파티룩이 눈길을 끈다. ‘꼬꼬캠’ 주작 논란 위기에서 탈출한 후 옥상 풀 파티를 열게 된 이들은 파티에 걸맞은 화려한 수트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지진희에게서는 “배우 지진희입니다”라는 멘트가 절로 들리는 듯한 국민 배우의 포스가 느껴지고 있다. 이규형 역시 대칭을 중시하는 성향을 단박에 떠올리게 하는 절묘한 컬러 분배 의상을 소화해 눈길을 끈다. 캐릭터의 특징이 비주얼에서부터 확연하게 드러나고 있는 것.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이 전성기 시절 함께 했던 예능 ‘삼식이 세끼’ 촬영장에서의 장면 모습은 현재와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흥미롭다.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서로에게 고마움을 아낌없이 표현하던 지진희, 조영식 사이로 따뜻하고 여유로운 기류가 흐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콘텐츠를 위해서라면 커플티 정도는 가뿐히 입을 수 있는 단합을 보이다가도 실버 버튼 때문에 체면 따위 없는 몸싸움을 벌이고, 공공의 적(?)인 빌런 직원 노인성(정한설 분) 앞에선 똘똘 뭉쳐 이심전심이 되는 등 시청자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던 장면들도 이목을 잡아끈다.

이렇듯 지진희와 조영식은 확신의 앙숙 케미스트리를 빛내며 ‘킥킥킥킥’에서 웃음의 중심축으로 활약 중이다. 다사다난한 두 사람의 에피소드가 매주 시청자들의 웃음을 제대로 저격 중인 만큼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해갈지 다음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킥킥킥킥’은 내일(19일) 밤 9시 50분 5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북도의회, 정숙경 신임 도의원 환영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의회는 1월 12일 의장 접견실에서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에 따라 새로 임기를 시작한 정숙경 도의원을 맞이하는 환영식을 개최했다.이번 환영식은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 절차가 완료됨에 따라 마련된 자리로, 박성만 의장을 비롯해 최병준 부의장, 박규탁 수석대변인, 김대진 대변인과 의회사무처 간부공무원 등이 참석해 정 의원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정숙경 도의원은 동국대학교 국사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문승우 의장, 행감 실효성 강화 위한 법 제개정 촉구 ‘눈길’

[뉴스스텝] 문승우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장(군산4)은 12일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에서 열린 2026년 제1차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 참석해 “지방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 관련 처벌 규정을 대폭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문 의장은 이날 ‘지방자치법’의 행정사무감사ㆍ조사에서 정당한 이유 없는 서류제출 요구 거절 또는 불출석, 선서 또는 증언거부에 대한 처리 규정을 ‘국회증언감정법’상 국정감사와 비교하며

화순군,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납부 안내

[뉴스스텝] 화순군은 1월 31일까지 자동차세를 연납하면 연세액의 약 4.5%를 할인받을 수 있는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자동차세 연납 제도는 매년 6월과 12월에 부과되는 자동차세를 한 번에 납부하면 세액의 일부를 공제해 주는 제도이다.연납 신청 및 납부는 연 4회(1월, 3월, 6월, 9월) 가능하며, 신청 시기별 공제율은 1월 4.5% 3월 3.7% 6월 2.5% 9월 1.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