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동로타리클럽, 지역아동복지센터에‘사랑의 빵 나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8 12:46:03
  • -
  • +
  • 인쇄
▲ 인천남동로타리클럽, 지역아동복지센터에‘사랑의 빵 나눔

[뉴스스텝] 인천시 남동구 구월2동 행정복지센터는 인천남동로타리클럽 회원들과 구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지역아동복지센터에 방문해 ‘사랑의 빵 나눔’을 했다고 18일 전했다.

‘사랑의 빵 나눔’ 행사는 적십자사 인천지사 빵굼터에서 인천남동로타리클럽 봉사회원들과 구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피자빵과 마들렌을 정성과 사랑의 마음으로 직접 만들어 추진됐다.

인천남동로타리클럽은 100만 원 상당의 빵을 후원했으며, 구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나래지역아동센터, 희망온새미로지역아동센터, 남동지역아동센터, 아이사랑지역아동센터, 희망아동공동생활가정 등 구월2동 소재 아동복지시설 5곳을 방문해 전달했다.

인천남동로타리클럽 왕성식 회장, 정재철 봉사프로젝트위원장은 “직접 만든 빵을 구월2동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니 더 좋았고, 아이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봉선 위원장은 “우리의 희망인 아이들이 행복한 구월2동을 만들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구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두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김맹화 동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업하여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사업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구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6월 중 아동들을 대상으로 하는 ‘아동행복꾸러미(고기 지원)사업’ 을 추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한울본부, 울진군 에너지취약계층에 난방비 3,150만원 기탁

[뉴스스텝]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는 1월 22일 울진군청에서 에너지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금 3,150만 원을 전달했다. 지원금은 한울본부 직원들과 회사가 함께 조성한 ‘민들레홀씨기금’으로, 취약계층 300세대와 사회복지시설 12개소에 사용될 것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한울본부의 난방비 지원은 울진 주민들이 한파를 따뜻하게 이겨낼 수 있는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에 이

경주시, 이웃돕기 최우수기관 포상금을 동절기 한파취약계층에게 따뜻한 나눔으로 환원

[뉴스스텝] 경주시는 지난 21일 경주시사회복지협의회와 민·관협력으로 동절기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100가구에 겨울 이불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사업은 경주시가 이웃돕기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받은 포상금으로 취약계층대상으로 겨울철 따뜻한 이불을 지원한다. 전달식 이후 사회복지사가 직접 대상 가정을 방문하여 이불을 전달하고 동절기 어려움 등을 점검할 계획이다. 경주시와 경주시사회복지

여주시 대설·한파 대비 현장 점검 및 주민의견 청취

[뉴스스텝] 여주시 김광덕 부시장은 지난 1월 22일, 시민안전과와 함께 겨울철 대설 및 한파에 대비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은 최근 급격한 기온 하강과 빈번한 강설 예보에 대응해 시민 생활 안전시설의 가동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시의 재난 대응 체계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추진됐다.먼저 한파쉼터로 운영 중인 창2통 마을회관 등을 찾은 김 부시장은 난방기 가동 상태와 시설물 관리 현황을 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