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김유빈, 드라마 '스타스트럭' 출연 확정…배우 전향 후 첫 작품 '기대 UP'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25 13:10:04
  • -
  • +
  • 인쇄
▲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뉴스스텝] 신예 배우 김유빈이 드라마 '스타스트럭'에 출연을 확정했다.

25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배우 김유빈이 하이틴 청춘 로맨스 드라마 '스타스트럭(극본 정현우/연출 박선재·김훈광/제작 전용주·김창미/제작사 (주)아이윌미디어, (주)테라핀)'에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스타스트럭'은 리디에서 연재된 인기 웹소설 '스타스트럭'(작가 하태진)을 원작으로 한다.

풋풋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슬기고등학교, 한국대학교를 배경으로 반짝반짝한 청춘들의 풋풋한 로맨스와 선의의 경쟁을 담은 청춘 드라마다.

특히 해당 드라마는 원작의 인기에 힘입어 신예 배우부터 아이돌 그룹 멤버까지 대거 오디션에 참여해 그 어느 때보다 캐스팅 열기가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이 가운데 김유빈은 주인공 서한준(김인성 분)의 친한 대학 친구이자 그를 짝사랑하는 쿨한 성격의 한유빈 역을 맡아 첫 연기에 도전한다.

지난 2020년 걸그룹 블링블링의 막내로 데뷔한 김유빈은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댄스 실력은 물론 다양한 끼를 겸비했다. 배우로 전향 후 첫 작품인 '스타스트럭'를 통해 연기자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김유빈이 출연하는 8부작 하이틴 청춘 로맨스 드라마 '스타스트럭'은 지난 19일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향후 다양한 OTT 채널과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