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집' 혼란에 빠진 함은정, 미람이 서준영 동생이라는 사실 알았다! ‘충격 엔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5 13:05:10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일일드라마 방송 캡처

[뉴스스텝] ‘여왕의 집’이 본격 ‘마라 맛’ 전개로 안방극장을 뒤흔들었다.

어제(4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연출 홍석구, 홍은미 / 극본 김민주 / 제작 플라잉엔터테인먼트, 아센디오) 28회에서는 강재인(함은정 분)이 김도윤(서준영 분)의 가족과 얽힌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며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이날 방송에서 재인은 아들 은호(여시온 분)를 잃은 슬픔에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고, 그 순간 도윤이 강물에 뛰어들어 그녀를 구하는 장면이 펼쳐졌다. 도윤은 “힘들어도 버텨요. 은호를 위해서 이 악물고 버티고 살아요”라며 애끓는 위로로 그녀의 마음을 다잡았다.

젖은 옷차림으로 무사히 귀가한 재인을 향해, 아무런 질문 없이 감싸주는 정윤희(김애란 분)와 김보람(최설아 분)의 배려는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었다.

이 모습을 지켜본 도윤이 정오성(김현균 분)에게 재인을 향한 복잡한 감정을 털어놓는 장면은 두 사람의 관계 향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강세리(이가령 분)와 노숙자(이보희 분)는 최자영(이상숙 분)이 출소했다는 소식에 불안함에 휩싸였다.

여기에 황기찬(박윤재 분)은 자영이 무슨 일을 벌일지 걱정하는 두 사람의 반응에도 덤덤한 태도로 일관, 그가 무슨 속내를 감추고 있는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런가 하면 보람이 재인에게 건넨 순수한 위로는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하늘나라에 가면 별이 된다는 보람의 말을 들은 재인은 하늘을 바라보며 “엄마 잘 있으니까 은호도 잘 지내”라고 크게 외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방송 말미 재인이 보람의 죽은 엄마가 김도희(미람 분) 대리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엔딩은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오늘도 오열하는 재인이.. 맴찢이야”, “최자영 사기당하는 거 아니야?”, “유경이 도윤 좋아하나 봐”, “재인 보람 조합 힐링 돼. 둘이 얘기하는 거 눈물 나”, “재인이 김도희 대리가 도윤 가족인 거 알았네. 집 나가려나”, “다음 방송 얼른 보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된 재인의 향후 행보는 오늘(5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 2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현장의 철저한 안전의식을 심는다

[뉴스스텝] 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 현장의 안전문화를 확산하고 근로자의 안전 확보를 위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기 위하여 ‘2025년 안전문화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인천항만공사 운영부사장 주재로 진행됐으며, 인천항보안공사와 인천항시설관리센터의 현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항만근로자들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제도적 장치와, 인천항 현장에 적합한 안전체계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경기도의회 전자영 도의원,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 위한 토론회 개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전자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인4)은 지난 8일 경기도의회 중회의실에서 『경기도교육청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을 위한 입법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노후화된 학교놀이터 개선과 제도적 지원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편해문 놀이터 디자이너, 갈곡초등학교 유연숙 교장, 학생자치회장 권예하 학생, 학생자치부회장 김민 학생, 수원효동초등학교 이철규 교장 등

완도군, 내년 3월까지 소나무 재선충병 방제 힘쓴다!

[뉴스스텝] 완도군은 지난 5일 소나무 재선충병 고사목 등에 대한 분석과 대응을 위해 산림청과 협력해 항공 예찰을 실시했다. 군에서는 지난해 10월 가용리, 화흥리 일원 산림에서 소나무 재선충병 감염목이 발생함에 따라 확산 차단 및 올해 3월까지 전방위적인 방제를 추진한 바 있다. 소나무 재선충병은 솔수염하늘소 등 매개충이 5월부터 10월까지 활발히 활동해 수분과 양분의 이동을 방해하여 나무를 말라 죽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