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맛' 강하늘, “예쁘네” 고민시 향한 은근한 속마음 표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0 13:10:03
  • -
  • +
  • 인쇄
▲ 사진 제공: 지니 TV 오리지널

[뉴스스텝] ‘당신의 맛’에서 강하늘이 고민시를 향해 은근한 속마음을 표출했다.

어제(19일) 밤 10시에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쇼트케이크, 크리에이터 한준희, 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 3회에서는 한범우(강하늘 분)와 모연주(고민시 분)의 아웅다웅한 케미스트리 속 두 사람의 감정이 조금씩 수면 위로 올라오기 시작했다.

모연주는 장을 얻기 위해 평소 거래를 하던 메주 사장에게 연락을 했지만 메주 사장은 돌연 연락두절로 자취를 감춘 상황.

좋은 요리를 위해서는 장이 필수였기에 모연주는 급기야 메주 사장을 찾아 관광 버스에 올랐고, 이 사실을 알게된 한범우 또한 내키지는 않지만 모연주를 따라 여정에 동참했다.

가는 길 내내 데면데면한 와중에도 한범우의 시선은 거부할 수 없이 자꾸만 모연주에게로 향했다. 창문에 머리를 부딪히며 꾸벅꾸벅 졸고 있는 모연주가 계속 신경 쓰였던 한범우는 결국 모연주의 옆 자리로 다가가 자신의 어깨를 내줬다.

그러다 은은한 심술에 자고 있는 모연주의 머리를 어깨로 괜히 툭 쳐서 밀어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메주 사장의 집에 도착해서도 한범우의 시선은 모연주에게로만 향했다. 허리를 다쳐 몸져 누운 메주 사장을 대신해 장 가르기에 착수한 와중에도 한범우는 무의식적으로 모연주에게 시선이 머무르는 순간이 많았고 그녀를 바라보는 눈빛에는 묘한 감정이 배였다.

그러던 중 묵묵히 일에 전념하던 모연주는 장독에서 반짝거리는 장석을 발견하며 연신 예쁘다고 좋아했다. 한범우는 그런 그녀를 빤히 쳐다보며 “예쁘네”라고 읊조렸다. 장석을 말하는 것인지 모연주를 향한 것인지 아리송한 말을 던진 한범우의 시선은 오롯이 그녀에게 고정돼 있었다.

이어 한범우와 모연주 두 사람의 미묘한 기류는 점차 짙어졌다. 일을 끝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비가 퍼붓기 시작하자 한범우는 모연주의 손을 잡고 달려 두근거림을 더했다.

버스 정류장에 도착한 후 한 켠에 비가 새는 것을 본 모연주는 자기도 모르게 한범우가 비 맞을까 그를 자기 쪽으로 끌어 당겨왔고 그 찰나 두 사람의 마주친 시선은 어느 때보다 진지하고 깊었다.

그런가 하면 정제 3인방과 신춘승(유수빈 분)의 갈등이 계속되는 가운데 정제에 의문의 방화 사건이 발생했고 당분간 가게 운영을 이어갈 수 없게 된 한범우와 모연주, 진명숙(김신록 분)은 그간 티격태격 신경전을 이어 온 신춘승을 잠정적인 범인이라 생각해 그를 찾았다.

처음에는 증거라도 있느냐며 큰 소리를 치던 신춘승도 사건 당일 밤 술에 잔뜩 취해 정제에 침입했다는 사실을 떠올리곤 무릎을 꿇고 사과하며 기회를 달라고 애원했다.

결국 신춘승과 함께 정제 복구 작업에 착수한 한범우, 모연주, 진명숙은 상금 500만원이 걸린 푸드트럭 경연대회가 열린다는 정보를 접했다.

이들은 상금을 받아 수리비에 보태겠다는 야망과 함께 참가 신청에 성공, 과연 네 사람이 경연 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쥐고 정제를 원상복구 시킬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 정제 근처에서 의문의 라이터가 발견돼 시청자의 촉을 곤두서게 만들었다. 과연 이 라이터는 정제에 불을 낸 방화범의 것이 맞을지 미궁에 빠진 그날밤의 전말이 궁금해진다.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ENA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본방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된다. OTT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군위군의회 장철식 의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파크골프장체계적 운영 확립 방안 마련' 5분 발언

[뉴스스텝] 대구광역시 군위군의회 장철식 의원이 제292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파크골프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관광·경제·복지 전반에 걸쳐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시설”이라며, 군위군 파크골프장의 체계적인 운영과 제도적 기반 마련을 촉구했다.이어 그는 현재 읍·면별로 운영되는 파크골프장이 이용시간, 요금체계 등에서 제각각이라며, 네 가지 개선 과제를 제시했다.첫째, ‘가칭

울산교육청-지방공무원노동조합연대, 상반기 노사협의회 합의문 서명

[뉴스스텝] 울산광역시교육청은 8일 지방공무원노동조합연대 4개 단체와 ‘2025년 상반기 노사협의회 합의문’에 서명했다. 울산교육청은 노동조합연대와 체결한 단체협약에 따라 노사협의회를 해마다 열고 있으며, 올해는 5월 28일 사전협의를 시작으로 네 차례 실무협의를 진행해 요구안 34건 가운데 23건을 합의하는 성과를 냈다.이번 협의회에서는 행정실 직원 결원 시 대체인력 자문 지원,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비도 막지 못한 열기…의정부 민락맥주축제 시민 발길 북적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9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민락2지구 로데오거리 광장에서 열린 ‘민락맥주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특히 6일은 비가 내리는 가운데서도 많은 시민들이 행사장을 찾아 의정부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했음을 실감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상권 활성화와 주민 화합을 도모하고자 민락2지구상가번영회와 의정부도시공사 상권진흥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시와 농협이 후원해 진행됐다. 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