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연말 다양한 경품혜택과 함께하는 서귀포 전통시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15 13:01:15
  • -
  • +
  • 인쇄
▲ 2021년 올레축제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12월 중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인회와 함께 연말을 맞아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는 매년 연말에 개최되고 있는 올레축제가 12월 16일 13시부터 20시까지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일원에서 개최한다.

각 시간대마다 다양한 라이브공연을 즐길 수 있고 경품추첨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12월 23일 대정읍 모슬포 시계탑 상가거리에서는 청소년 가요제를 개최한다.

지난 9월 개최 예정이었다가 태풍 힌남노의 영향으로 연기된 이번 행사에서는 각종 기념품 제공 이벤트 및 홍보부스 운영, 청소년 가요제 경연 등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2월 24일 서귀포향토오일시장에서는 “오늘은 서귀포오일장가서 놀게” 행사를 개최한다.

12월 19일 장날부터 오일시장에서 물품을 구매한 손님들에게는 경품권이 제공되고, 12.24.(토) 장날에 경품추첨이 실시되며, 이와 더불어 체험부스 운영 및 버스킹 공연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고물가․고유가․고금리 등 신3고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과 상점가 상인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지역주민 및 관광객께서는 연말에 전통시장 등을 방문하셔서 장도 보고 다양한 경품혜택도 받아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이 좋아! 아이들이 살기 좋은 마을" 수원시 팔달구 행궁동, 초등학교 입학생 응원사업 추진

[뉴스스텝] 수원시 팔달구 행궁동 행정복지센터는 2025년 2학기부터 '아이들이 살기 좋은 마을, 행궁동' 사업의 일환으로 초등학교 입학생을 위한 응원 및 물품 지원 사업을 추진했다.이번 사업은 학교생활을 새롭게 시작하는 지역 내 초등학교 신입생을 응원하고,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올해 2학기에는 입학생 중 3명을 선정하여 학용품과 생필품을 지원했다.지원 물품은 학습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양지유스센터, 청소년·청년과 온세대가 함께하는 해찬양짓말 거리페스티벌 개최

[뉴스스텝]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양지유스센터는 9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을지대학교와 걷고싶은거리 일대에서 청소년·청년과 온세대가 함께하는 ‘제8회 해찬양짓말 거리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개막은 을지대학교 풍물패 ‘새밝소리’의 길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성남시청년프로예술단의 축하공연과 지역 청소년들의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행사 현장에는 AI오목, 예날과현대 교복체험, 전통놀이

수원특례시 화서2동, 홀몸어르신과 함께하는 행복한 가을 나들이

[뉴스스텝] 수원특례시 팔달구 화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6일, 관내 저소득 홀몸어르신들을 모시고 국립농업박물관 나들이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화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평소 외부 나들이가 어려운 홀몸 어르신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와의 교류를 통한 심리적 안정과 정서적 지지를 위해 매년 추진하고 있다.이날 나들이에는 협의체 위원들과 홀몸어르신 20명이 함께 참여했다. 어르신들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