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강원도 배달앱 일단시켜 전용 할인쿠폰 발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1 13:10:32
  • -
  • +
  • 인쇄
매주 금요일 10시 5천원 쿠폰 선착순 발급, 1만5천이상 결제시 이용
▲ 평창군청

[뉴스스텝] 평창군은 강원도형 배달앱 ‘일단시켜’의 가맹점과 이용자의 활성화를 위해 올해 주문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할인쿠폰은 매주 금요일 10시에 50장이 발행이 되고 다운로드 후 선착순으로 사용하게 된다. 선착순 사용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보다 늦게 사용하는 경우 쿠폰을 다운받았다고 할지라도 쿠폰을 사용할 수 없게된다.

이는 쿠폰을 다운받고 빠른 시간내에 쓰도록 하여 ‘일단시켜’이용을활성화 시키려는 목적으로 올해 시범적으로 운영된다.

쿠폰의 사용은 ‘일단시켜’앱을 통해 카드로 1만5천원 결제시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평창군에 등록된 ‘일단시켜’가맹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지광익 경제건설국장은 “물가상승으로 어려워진 지역경제에 할인쿠폰 이벤트를 통하여 소비촉진과 외식부담 경감이라는 효과가 이뤄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비상경제대책 일환 전통시장·골목상권 이용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홍천군은 비상경제대책의 일환으로 부서별, 읍면별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이용 활성화 캠페인을 추진한다.이번 캠페인은 지난 2월 4일 경제진흥과와 내면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막을 올렸으며, 홍천군 전 부서는 2월 한 달간 전통시장과 골목 상점가를 2회 이상 이용하며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특히 이번 행사는 고물가와 소비패턴 변화로 경영난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산청군, 옥산지구 도시재생으로 "살고싶은 동네" 만든다

[뉴스스텝] 산청군이 오랜 기간 침체돼 온 옥산지구 원도심에 대한 대대적인 도시재생사업을 본격 추진하며 지역 공간 구조와 생활환경 전반을 재편하는 대규모 변화에 나섰다. 군은 이번 사업을 단순한 환경정비나 시설 확충을 넘어, 사람·경제·공동체 회복을 모두 아우르는 종합 도시재생 전략으로 설정하고, 원도심을 다시 사람이 머무는 공간으로 돌려놓겠다는 의지를 밝혔다.옥산지구는 과거 산청의 중심 생활지이자 상권의

의왕시, 2026년 소상공인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의왕시가 2월 11일 오후 3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소상공인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이번 설명회는 생업으로 인해 지원사업 관련 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소상공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유익한 경영 정보를 얻고, 소상공인 간 교류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설명회에서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지원사업에 대한 종합 안내가 진행되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