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제28회 순천시 여성단체협의회 한마당 행사 성황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8 13:30:07
  • -
  • +
  • 인쇄
▲ 순천시, 제28회 순천시 여성단체협의회 한마당 행사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순천시는 지난 6일 상사종합체육관에서 순천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윤아) 회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8회 순천시 여성단체협의회 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부 기념식은 단체별 기수 입장, 여성친화도시 조성 등에 기여한 10명의 유공자 표창, 협의회 소속 회장단의‘우리의 약속’다짐 순으로 진행됐다.

2부 화합 한마당 행사는 단체별 댄스, 노래 등 장기 자랑과 마음 하나 되기 열차 놀이 등 어울림 놀이를 통해 회원 간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윤아 회장은 “올 한해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순천시민이 하나 되어 이루어 낸 것은 여성들의 참여와 역할이 함께 빛나는 아름다운 동행이었다”며 “앞으로도 회원 간의 화합을 굳건히 하고 여성의 따뜻함과 섬세함으로 미래를 향해 도약하는 순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 여성단체협의회는 11개 단체의 6,400여 명이 활동 중이며 환경서포터즈 활동·탄소중립 실천대회·일류순천 시민운동 등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산동구가족센터, ‘2025년 가족음악회’ 성료

[뉴스스텝] 부산동구가족센터(센터장 변진해)는 지난 12일 ‘음악으로 전하는 사랑과 감사’를 주제로 ‘2025년 가족음악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동구의회 안종원 의장, 김미연 부의장, 부산광역시의회 강철호 의원 등 여러 내빈과 관계자 및 이용자를 포함하여 총 250여 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행사는 부산동구가족센터 다가ON 국적별 자조모임(베트남, 필리핀)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됐다. 이어 사업보고

행정안전부, 적극적으로 일하다 생긴 실수는 감사원 감사 부담 덜고 소송 지원도 확대한다

[뉴스스텝] 앞으로 적극행정을 추진한 지방정부 공무원이 적극행정위원회 의견대로 업무를 처리한 경우 자체감사뿐 아니라 감사원 감사까지 면책이 확대되고, 긴급한 상황에서 업무를 처리한 경우 재난·안전 업무 공무원의 책임 부담이 완화된다. 행정안전부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지방공무원 적극행정 운영규정」 개정안이 국무회의를 통과했다고 12월 23일 밝혔다. 이번 개정은 새 정부 국정과제 및 ‘재난·안전 분야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 흑마법사 이준영-백마법사 장원영, 흑백마법사 ‘K-POP 골든 로드’ 연다! 스페셜 티저 공개!

[뉴스스텝] KBS2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 MC 이준영과 장원영의 남신, 여신 비주얼이 폭발하는 스페셜 티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오는 30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 이준영과 장원영의 진행으로, 약 200분동안 펼쳐진다.‘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간 일본 내 최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