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예닮교회 사랑 담은 반찬으로 새해 따뜻함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3 13:20:13
  • -
  • +
  • 인쇄
갑진년에도 변함없이 이어가는 따뜻한 이웃 나눔
▲ 송죽동 예닮교회 사랑 담은 반찬 후원

[뉴스스텝]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예닮교회에서 3일, 새해에도 어김없이 저소득층 10가구를 위해 직접 만든 반찬을 송죽동 행정복지센터에 후원했다.

예닮교회는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중 독거어르신을 비롯하여, 건강 악화 등으로 식사 준비에 어려움이 있는 중장년 1인가구 등 10가구에 사랑을 담아 매주 수요일마다 밑반찬을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고 있다.

김진자 목사는 “새해이지만, 경제적 어려움과 소외감으로 힘들게 계시는 이웃들이 걱정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직접 만든 반찬을 드시고 올 한해 따뜻하고 건강하게 잘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오미자 동장은 “눈이오나 비가오나 매주 수요일마다 꾸준히 봉사해주시며 진정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예닮교회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 첨단기술의 축제,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개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와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전북특별자치도, 항공안전기술원이 후원하는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 with 로봇'이 10월 16일 남원종합스포츠타운에서 성대한 막을 올리며 4일간의 미래산업 축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제전은 드론과 로봇 산업의 기술, 정책, 문화가 융합된 복합형 페스티벌로 기획됐으며, 개막 첫날부터 시민과 학생, 국내외

신상진 성남시장, 대원공원 내 테마공원 개장식 참석

[뉴스스텝] 신상진 성남시장은 16일 오후 4시부터 중원구 일대에서 열린 ‘대원공원 내 테마공원 개장식’에 참석했다.이날 개장식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는 오후 4시 성남동 유아숲놀이터(성남중학교 맞은편)에서, 2부는 오후 5시 하대원동 책 읽는 광장(중원유스센터 맞은편)에서 각각 열렸다.신 시장은 기념사에서 “중원구에 잘 조성된 공원이 부족했던 현실에서 이렇게 여가를 즐기고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공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 개최

[뉴스스텝] 경산시는 16일 하양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경북 지역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뜻깊은 행사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고 어울리는 스포츠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경산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경산시장애인골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경북 각 시‧군을 대표하는 선수 및 임원 210여 명이 참가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