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나침반'·'200% 울프: 최강 푸들이 될 거야!' 제작진 참여! '프라우드 프린세스: 로열 어드벤처', 보도스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4 13:20:22
  • -
  • +
  • 인쇄
▲ 프라우드 프린세스: 로열 어드벤처

[뉴스스텝] '황금나침반'과 '200% 울프: 최강 푸들이 될 거야!' 제작진이 참여한 '프라우드 프린세스: 로열 어드벤처'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감독: 라덱 베란, 데이비드 리시 | 수입/배급: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아름답지만 까칠한 공주 ‘캐롤리나’가 왕의 신분을 숨기고 정원사로 변신한 ‘벤자민’과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프라우드 프린세스: 로열 어드벤처'가 보기만 해도 가슴 설레고,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기대하게 하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상반된 성격을 이겨내고 서로에게 이끌리는 ‘캐롤리나’ 공주와 ‘벤자민’ 왕의 모습을 담아냈다. 부드러운 목소리를 지녔고 다정한 배려가 몸에 밴 ‘벤자민’ 왕은 ‘캐롤리나’ 공주를 처음 본 순간 한눈에 반한다.

하지만 가장 아름다우면서도 건방지고 까칠한 ‘캐롤리나’ 공주는 사절단이 보낸 ‘벤자민’ 왕의 초상화를 보자마자 가볍게 무시한다.

이에 마음에 상처를 입었지만 포기를 모르는 ‘벤자민’ 왕은 정원사로 신분을 숨긴 채 ‘캐롤리나’ 공주가 지내는 성에 입성한다. 그곳에서 ‘벤자민’은 감미로운 노래와 마음을 사르르 녹이는 꽃으로 그녀에게 다가가고, ‘밴자민’의 정체를 모르는 ‘캐롤리나’ 공주는 조금씩 마음을 열며 그와 점차 많은 시간을 보낸다.

그런데 두 사람의 만남을 못마땅하게 생각하는 ‘막시무스’ 삼총사는 ‘캐롤리나’ 공주를 다른 왕국의 왕과 결혼시키기 위해 둘을 떼어놓는 음모를 꾸민다.

무언가를 보고 겁에 질린 공주바라기 강아지 ‘비주’의 모습은 ‘캐롤리나’ 공주와 ‘벤자민’ 왕의 로열 어드벤처가 과연 해피엔딩을 맞이할 것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한편 '프라우드 프린세스: 로열 어드벤처'는 체코의 위대한 작가 보제나 넴초바의 대표적인 민담이자, 세계 명작 동화로 알려진 ‘벌받은 교만함(Proud Princess)’이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했다는 소식으로 화제를 불러 모았다.

여기에 눈을 즐겁게 하는 아름다운 성과 장엄한 자연, 지루할 틈 없는 모험, 그리고 귀를 사르르 녹이는 음악까지 있는 '프라우드 프린세스: 로열 어드벤처'는 무더운 여름 극장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 모두 선사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보도스틸을 공개한 '프라우드 프린세스: 로열 어드벤처'는 오는 8월 15일(금)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도의원 “가마우지 피해방지 사업, 단년도 반복 아닌 종합대책 필요”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의원(횡성1)은 지난 11월 6일 실시된 제342회 정례회 해양수산국 행정사무감사에서. 가마우지 피해 방지 사업이 매년 단년도 사업으로 반복되고 있다며 실효성 있는 중장기 종합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한창수 의원은 “도는 뱀장어 방류, 각망·통발 등 어구 보급 등 다양한 피해저감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나, 피해 감소율이나 어획량 변화 등 정량적 성과 평가가 이뤄지지 않고

경남도,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 '세계의 요트인들, 통영에 반하다'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7일 통영해양스포츠센터에서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개막식에는 김명주 경상남도 경제부지사를 비롯해 천영기 통영시장, 채희상 대한요트협회장, 정원주 경남요트협회장 등 10개국 400여 명의 선수단이 참석했다.이번 대회는 11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통영시 도남관광지와 한산해역에서 진행된다. 학익진코스(56km), 이순신코스

금산군,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 개최

[뉴스스텝] 금산군은 지난 6일 금산읍게이트볼장에서 (사)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주관으로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를 개최했다.개회식은 오전 10시 금산읍게이트볼구장에서 열렸으며 박범인 금산군수, 김복만 충남도의원을 비롯해 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11개 읍면분회장과 선수 등 총 250여 명이 참석했다.한궁은 전통놀이인 투호와 국궁을 결합한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어깨 결림과 오십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