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신작 액션 범죄 블록버스터 '포풍추영', 9월 개봉 확정! 포스터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2 13:30:07
  • -
  • +
  • 인쇄
▲ 포풍추영

[뉴스스텝] 성룡, 양가휘, 장쯔펑, 츠샤, 세븐틴 준 등 화려한 캐스팅이 돋보이는 액션 범죄 블록버스터 '포풍추영'이 오는 9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격돌 포스터를 공개했다.[수입: ㈜엔케이컨텐츠│배급: ㈜디스테이션│감독: 래리 양│출연: 성룡, 양가휘, 문준휘(세븐틴), 장쯔펑, 츠샤]

'포풍추영'은 첨단 감시망을 뚫고 수십억을 탈취한 범죄 조직과, 이를 추적하는 소수정예 감시팀의 숨 막히는 추격과 액션을 그린 액션 범죄 블록버스터.

‘성룡’은 은퇴한 전설의 추적 전문가 ‘황더중’역을 맡아, 노련하고 진중한 액션 연기로 다시 한번 관객을 압도할 예정이다.

그와 맞서는 범죄 조직의 수장 ‘푸룽성’역은 '연인''동사서독 리덕스'등에 출연한 홍콩 대표 배우 양가휘가 맡아 성룡과 뜨거운 정면 대결을 예고한다.

여기에 성룡과 함께 팀을 이뤄 범죄를 추적하는 신입 경찰 ‘허추궈’역에는 '내가 날 부를 때' 등으로 주목을 받은 장쯔펑이 캐스팅됐으며, 양가휘의 양아들인 쌍둥이 형제 ‘시왕’과 ‘시멍’ 역은 배우 츠샤가 1인 2역으로 분해 놀라운 변신을 선보인다.

또한 글로벌 K-POP 그룹 세븐틴의 멤버 준(문준휘)이 양가휘의 또 다른 양아들 ‘후펑’역으로 출연, 악역 연기에 도전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연출을 맡은 래리 양 감독은 2016년 데뷔작 '산이 울다'가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에 선정되며 주목을 받았던 감독으로 성룡과는 '라이드 온' 이후로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며 날카로운 액션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포풍추영'의 9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격돌 포스터’는 성룡과 양가휘를 필두로 장쯔펑, 세븐틴 준까지 중화권 스타들의 화려한 캐스팅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설의 범죄 추적 전문가 ‘황더중’으로 분한 성룡과 피도 눈물도 없는 범죄 조직의 수장 ‘푸룽성’을 맡은 양가휘가 날카롭게 마주 보고 있는 모습은 두 배우가 펼칠 치열한 대결 구도를 예고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성룡 아래로 위치한 중국 영화계를 이끌 차세대 배우로 주목을 받는 배우 장쯔펑은 신입 경찰로 분해 성룡과 세대를 뛰어넘는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며, 반대편에는 츠샤와 세븐틴 준(문준휘)이 양가휘의 양아들로 등장, 액션 연기로 색다른 면모를 예고한다.

영화 타이틀 위로 “베테랑vs베테랑”이라는 카피는 다시 한번 중화권 전설의 두 배우 성룡과 양가휘의 액션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성룡과 양가휘 등 중화권 베테랑 배우부터 라이징 스타, 글로벌 아이돌까지 총출동한 액션 범죄 드라마 '포풍추영'은 오는 9월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경기도자박물관과 함께하는 가족 체험 프로그램 '우리가족 모빌만들기'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관장 박균수)은 겨울방학을 맞아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자박물관(관장 강명호)과 협력하여 가족 체험 프로그램 '우리가족 모빌만들기'를 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두 기관이 협력을 통해 기획한 연계 교육으로, 가족의 ‘띠’를 주제로 찰흙을 활용한 모빌 제작과 몸놀이를 함께 경험하며, 모든 활동을 가족이 협력해 참여하도록 구성한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해

울산문화예술회관, 2026년도 아트 클래스 운영 계획 확정

[뉴스스텝] 울산문화예술회관이 시민들의 문화 향유 확대와 건강한 여가생활 지원을 위해 2026년도 아트 클래스 연간 운영계획을 확정했다.2026년도 아트 클래스는 실기·이론·체험·스페셜 등 4개 분야, 총 25개 과목으로 운영된다.연령과 수준에 관계없이 다양한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매년 높은 관심을 받아온 정기수강 ‘음악·예술 실기’ 과정은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된다

울산시농업기술센터, 2026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 실시

[뉴스스텝] 울산시농업기술센터는 오는 1월 13일부터 30일까지 ‘2026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2026년 새해를 맞아 그동안 농업인들이 영농 현장에서 겪었던 어려움을 해소하고 정부의 새로운 농업정책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농업인 등 1,000명이 참여하며 농업기술센터와 각 지역 농협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교육은 벼․밭작물 한우 배 사과 단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