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강북구의회 노윤상 의원, 인수봉로 지하차도 상단 보도 정비 현장 방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5 13:30:06
  • -
  • +
  • 인쇄
▲ 인수봉로 지하차도 상단 보도 정비 현장 방문한 노윤상 의원

[뉴스스텝] 서울시 강북구의회 노윤상 의원(삼양동, 송천동, 삼각산동)이 인수봉로 지하차도 상단(삼양동 1통 흰구름 햇살마을 입구)에서 최근 진행 중인 보도 정비 보수 현장을 방문해 공사 상황을 점검하고 민원 내용을 확인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최근 보도공사로 인해 마을버스 회차가 어렵다는 주민 민원이 접수됨에 따라 진행됐고, 노윤상 의원은 담당자와 함께 보도 정비 현황과 마을버스 운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요인들이 무엇인지 살폈다.

노윤상 의원은 담당자들에게 "현재 진행 중인 보도 공사기간 동안 주민들의 통행 불편을 최소화하고, 특히 마을버스 운행에 지장이 없도록 안전하고 신속하게 공사를 마무리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노 의원은 "주민들의 안전하고 편리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공사기간 중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겠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불편 사항을 해결하고 안전한 강북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 2025 여성창업경진대회 'Plus Day' 참가자 모집

[뉴스스텝]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은 9월 9일부터 16일까지 2025년 여성창업경진대회 후속 행사인 ‘Plus Day(플러스 데이)’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본 대회에서 17대 1의 높은 경쟁률로 아쉽게 탈락한 여성 창업자를 대상으로 마련됐다.참가자는 서류심사를 거쳐 최종 10개사가 선정되며, 선정된 기업에는 우수기업상 표창과 함께 아이디어를 사업화하기 위한 50만원의 사업화지원금과

진천군, 제20회 성별영향평가 우수사례 선정으로 여가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여성가족부에서 실시한 제20회 성별영향평가 우수기관·유공자 포상에서 '2024~2028 진천군 농업농촌과 식품산업 발전계획'이 사업 부문 우수사례로 선정돼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성별영향평가는 정책이 성별에 미치는 영향과 성차별 발생 원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개선하고, 정책 수요자의 성별 특성에 기반한 정책을 수립함으로써 국민 만족도를 높이는 제도다.

영동군, 자기혈관 숫자알기 레드서클 캠페인 성료

[뉴스스텝] 충북 영동군보건소는 심뇌혈관질환 예방 관리 주간(9월 첫째 주)을 맞아 지난 9일 영동읍 삼일공원에서 레드서클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이번 캠페인은 심뇌혈관질환의 조기 발견과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주민들을 대상으로 △혈압·혈당 측정 △혈압·혈당·콜레스테롤 인식도 조사 △심뇌혈관질환 예방 홍보물 배부 등이 이뤄졌다.특히 현장에서 직접 혈압과 혈당을 측정하고, 측정 결과에 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