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풋풋한 로맨스‘ 이채연X시온, 사랑 지켰다…행복한 음악 찾아 해피엔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9 13:35:02
  • -
  • +
  • 인쇄
▲ [사진 제공: 다날엔터테인먼트, 요구르트스튜디오]

[뉴스스텝] ‘풋풋한 로맨스’가 행복한 마무리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드라마 ‘풋풋한 로맨스(극본 황윤희 황경성/연출 황경성/제작 다날엔터테인먼트 요구르트스튜디오)’가 지난 3일 7, 8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풋풋한 로맨스’ 7, 8회에서는 한정우(시온)와 유채린(이채연)이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어쩔 수 없는 이별을 맞이했던 두 사람은 다시 마주했다.

한정우는 “너가 떠난 후 내 음악은 온통 너였다. 그러니까 내 옆에 있어”라고 진심을 고백했고 서로의 마음을 다시 확인했다.

열애설 기사가 발표되며 한정우는 데뷔가 무산됐고 유채린 역시 전속계약 해지 통보를 받았다. 그러나 둘의 굳건한 사랑은 흔들리지 않았고 밀월여행을 떠나 행복한 버스킹을 펼쳤다.

최민준(동명)은 소속사 대표(최정윤)에게 한정우의 곡을 훔쳤던 과거를 들켰고 한정우와 노래 대결을 펼쳤지만 패배해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그런가 하면 한정우의 노래 영상이 유명해지자 도지연(최다음)은 한정우를 찾아갔고 그를 향한 미련을 정리하며 비하인드 스토리 독점 인터뷰를 제안했다. 한정우는 이를 받아들였고, 능력 있는 기자와 아티스트 사이로 남아 흐뭇함을 자아냈다.

이처럼 ‘풋풋한 로맨스’는 음악에 지쳐버린 국민 여신 유채린과 싱어송라이터 지망생 한정우의 특별한 썸&싱을 그리며 마지막회까지 설렘과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첫 연기에 도전한 이채연과 시온, 동명의 열연과 연기 호흡이 제대로 돋보였다.

이채연은 사랑에 누구보다 솔직한 유채린 역을 맡아 통통 튀는 매력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온은 다정다감하면서도 음악에 늘 진심인 한정우의 모습을 몰입감 있게 그려내 공감을 자아냈다.

동명은 사람들의 관심과 인기를 향한 욕망으로 삐뚤어진 길을 선택한 최민준으로 분했다.

싸늘하고 날선 눈빛과 변화무쌍한 표정 등 디테일한 연기력으로 빌런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최다음은 사랑을 지키는 것은 부족하지만 일 앞에서는 프로페셔널한 기자 도지연 역으로 변신, 물오른 연기력과 당당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풋풋한 로맨스’는 공개 전부터 뮤직힐링 로코 드라마로 기대를 모은 만큼 탄탄한 서사 속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종영 후에도 뜨거운 인기를 이끌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천시, 기업 데이터 플랫폼 구축 용역 중간보고회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지난 20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기업 데이터 플랫폼 구축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이번 보고회는 기업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된 현황을 시각화해 공유하고, 기업지원 사업 담당 부서가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본 용역은 관내 기업 정보를 통합‧시각화해 각종 통계 분석과 정책 활용도를 높이고, 시에서 추진하는 기업지원사업과 연결할 수 있는 기업 데이터 플랫폼을 구축하

영암문화관광재단, 다문화소통 무대서 한국-베트남 전통 합주 성공적 개최

[뉴스스텝] 영암문화관광재단은 15일, 삼호읍 가족복합센터 해마루에서 베트남 다낭시 전통예술단을 초청해 이주민을 대상으로 한 다문화소통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약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과 베트남 양국의 전통예술이 한 무대에서 어우러지는 특별한 시간으로 꾸며졌다.공연의 첫 순서로는 한국의 전통 합주곡인 시나위 연주가 펼쳐졌으며, 이어 성주풀이, 남원산성, 진도아리랑 등 한국의 대표 민요가

전라남도의회 김태균 도의장, 광양시 ‘산업위기선제대응지역’ 지정 대환영

[뉴스스텝] 전라남도의회 김태균 의장은 11월 21일 광양시가 산업위기선제대응지역으로 최종 지정된 데 대해 “180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밝혔다. 광양시는 여수시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산업위기선제대응지역에 지정됐다. 이번 지정으로 대출 한도 확대 금리 인하 만기 연장 및 상환 유예 신용·기술보증기금 우대보증 등 다양한 금융지원이 가능해져 기업과 소상공인의 경영 안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