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서현×옥택연의 달달함 속, 성현군 이태선 등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3 13:45:26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영상 캡처

[뉴스스텝] 서현과 옥택연의 로맨스가 본격 점화되며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가 후반부 서사에 돌입했다.

어제(2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연출 이웅희, 강수연/극본 전선영/기획·제작 스튜디오N, 몬스터유니온) 7회에서는 단역 차선책(서현 분)과 남주 이번(옥택연 분)의 당도 한도 초과 데이트부터 새로운 변수 성현군 이규(이태선 분)의 등장까지 다이내믹한 전개가 펼쳐졌다.

이날 정체불명의 누군가에게 밀려 연못에 빠진 차선책은 이번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목숨을 건졌다. 위기의 순간 가장 먼저 그를 떠올린 차선책과 단숨에 소중한 이를 잃을 뻔한 이번은 이 일을 계기로 서로에 대한 감정을 또렷이 자각했고 두 사람은 첫날밤에 이어 두 번째 밤으로 직행하며 마음을 완전히 확인했다.

다음 날 아침, 차선책은 직접 조식을 준비해 호캉스 조식 데이트라는 현실 여대생다운 버킷리스트를 실현했다. 다만 완성된 음식은 하녀와 하인들조차 “이건 먹는 게 아니다”라며 혀를 내두를 정도였고 이번은 예상치 못한 시련(?)에 봉착했다.

그럼에도 “앞으로 매일 이렇게 아침을 만들어주겠다”는 사랑스러운 차선책의 말에 이번은 접시를 깨끗이 비우며 달달한 기류를 더했다.

이어 차선책은 외박 이후 자신을 나무라는 가족 앞에서 “하루빨리 혼인해 출가외인이 되겠다”며 폭탄 발언을 던졌고 이번은 직접 사주단자를 들고 찾아가 “데릴사위도 마다하지 않겠다”는 각오까지 전하며 못 말리는 직진 커플력을 발휘했다.

급기야 이들의 거침없는 돌진에 홧병이 난 차선책의 아버지 차호열(서현철 분)이 쓰러지는 상황까지 벌어졌다.

그들의 달달한 모드는 이후에도 계속됐다. 이번은 차선책과의 프라이빗 데이트를 위해 저잣거리를 통째로 빌렸고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만끽했다. 또 아이들은 열 명이 좋겠다는 제법 구체적인 자녀 계획까지 주고받으며 사랑의 속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여자 주인공 조은애(권한솔 분)를 향한 서브 남주 정수겸(서범준 분)의 마음도 점점 깊어졌다.

고민을 털어놓은 정수겸에게 이번은 자신의 경험상 무조건 직진이라 조언했고 이에 정수겸은 곧장 조은애가 봉사 중인 장소를 찾아가 평소 꺼려하던 국밥까지 함께 먹으며 좋은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그러나 두 사람의 모습을 우연히 목격한 정수겸의 아버지 정문석(정호빈 분)은 ‘천애고아와 어울린다’며 노골적인 불만을 드러냈고 정수겸은 결국 아버지에게 끌려가 조은애를 덩그러니 혼자 남겨두고 말았다.

그런 가운데 새로운 인물의 등장으로 차선책과 이번 사이에 위기감이 조성됐다. 오랜 유배 생활을 마치고 도성에 온 성현군 이규가 차선책을 반갑게 알아보며 과거 혼례까지 약조한 사이라고 밝혀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내가 알던 차선책과는 어딘가 다르다”며 예리한 의심을 표해 차선책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후에도 이규는 데이트 중이던 차선책 앞에 등장해 존재감을 드러냈고 마침내 어릴 적 악연이 있는 이번과 재회하며 묘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왕실의 사냥개였던 이번과 도성 밖으로 밀려난 성현군 이규, 그리고 혼례 약속이 얽힌 차선책까지, 세 사람의 인연이 어떤 파란을 몰고 올지 주목된다.

서현, 옥택연, 이태선의 이야기에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8회는 오늘(3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