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와 별난 아빠들' 박은혜, “너한텐 아빠 없어”하승리에게 독설 내뱉은 이유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13:35:26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뉴스스텝] 하승리가 복잡한 가족사와 돌직구 고백이 뒤엉킨 혼돈에 빠진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연출 서용수 / 극본 김홍주 / 제작 LI엔터테인먼트, 몬스터유니온)은 마리의 우당탕 아빠 찾아 삼만리! 피보다 진하고, 정자보다 끈질긴 별난 가족의 탄생을 그린 드라마다.

오늘(24일) ‘마리와 별난 아빠들’ 측은 극을 이끌어갈 등장인물들의 캐릭터가 돋보이는 3, 4차 티저를 공개했다.

3차 티저에는 강마리(하승리 분)를 둔 세 아빠 이풍주(류진 분), 강민보(황동주 분), 진기식(공정환 분)의 묘한 긴장감이, 4차 티저에는 마리와 강세(현우 분)의 설렘 가득한 모습이 담겨 있어 극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난 결혼보다 차라리 동거가 낫다고 생각해”라며 등장한 마리는 의대 선배 강세에게 “너 나랑 같이 살래?”라는 뜬금없는 고백을 받고 당황한다.

여기에 마리를 자기 딸이라고 주장하는 기식, 풍주, 민보의 목소리가 이어지면서 한순간에 세 명의 아빠가 생긴 마리의 상황에 호기심이 높아진다. 한편, 마리는 다칠 위기에 처하고, 풍주와 민보, 기식이 동시에 그녀를 바라보면서, 긴장감은 정점을 찍는다.

3차 티저와 동시에 공개된 4차 티저는 마리의 복잡한 가족사보다는, 마리와 강세와의 관계에 무게를 둔다. 술에 취한 듯한 마리는 강세에게 “선배 나 좋아해?”라고 돌직구를 날리고, 강세 역시 밀리지 않는 플러팅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흥미진진하게 흐를 것을 암시한다.

게다가 “내가 얘기했지, 너한텐 아빠 없다고!”라며 엄마 주시라(박은혜 분)에게 뺨을 맞는 마리의 모습까지 그려지며 그녀를 둘러싼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아빠 문제도 한 가득인데 선배까지 왜 이래”라는 그녀의 목소리는 사랑과 가족 사이에서 흔들릴 청춘의 고단한 갈등을 예고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높인다.

이처럼 ‘마리와 별난 아빠들’은 하승리와 현우에 박은혜, 류진, 황동주, 공정환 등 탄탄한 배우들의 찰진 연기로 극의 진행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진짜 아빠’를 찾는 스펙타클한 과정과 이 끝에 찾아올 진정한 가족의 의미에 관심이 모인다.

KBS 1TV ‘마리와 별난 아빠들’은 ‘대운을 잡아라’ 후속으로 오는 10월 13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영록 지사 “7월 광주·전남 행정통합 출범…대통령 파격지원 약속”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9일 청와대에서 열린 이재명 대통령 주재 오찬 간담회서 광주·전남 행정통합에 대한 중앙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의지를 확인, 오는 7월 ‘대한민국 제1호 광주·전남 행정통합’의 강력한 동력을 확보했다고 밝혔다.이날 간담회에는 이재명 대통령을 비롯해 김영록 전남도지사,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지역 국회의원들이 참석해 통합의 필요성과 구체적 국가 차원의 지원 방안에 대한 공감대를 재확인했다.이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17∼19일 공식 방한…이재명 대통령과 정상회담

[뉴스스텝]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가 이재명 대통령의 초청으로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 공식 방한한다고 청와대가 밝혔다.청와대는 "멜로니 총리는 우리 신정부 출범 후 최초로 방한하는 유럽 정상이자 청와대 복귀 후 맞이하는 첫 외빈이며, 이탈리아 총리로서는 19년 만의 양자 방한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 대통령과 멜로니 총리는 19일 정상회담과 공식 오찬 등의 일정을 진행할 예정

이재명 대통령, 13~14일 일본 방문…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담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 간 일본을 방문한다. 이 대통령의 이번 방일은 두 번째이며, 일본 정상과의 만남은 취임 후 총 다섯 차례로 늘어나게 된다. 청와대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 대통령이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의 초청으로 13~14일 일본 나라현을 방문한다"며 이같이 밝혔다.이 대통령은 13일 오후 나라에 도착해 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