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1st 싱글 ‘FLY-UP’ 타이틀곡 ‘Wing Wing’ 음원 선공개…글로벌 상승세 ‘기대감 UP’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03 14:00:06
  • -
  • +
  • 인쇄
▲ [사진 = 웨이크원, 소니뮤직재팬]

[뉴스스텝] ‘4세대 1티어’로 손꼽히는 Kep1er(케플러)가 일본 데뷔 싱글의 타이틀곡을 선공개해 화제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일본 첫 싱글 ‘FLY-UP (플라이-업)’ 발매를 앞두고 3일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타이틀곡 ‘Wing Wing (윙 윙)’을 선공개해 현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FLY-UP’은 케플러의 에너지와 매력을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Wing Wing’은 화려하고 키치한 멜로디 라인 위로 아홉 멤버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쌓아 올려진 일본 오리지널 곡이다.

또한 음원 선공개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케플러만의 에너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더 넓고 높은 곳을 향해 비상하는 날갯짓을 표현한 다채로운 날개 모티프가 영상 곳곳에 흩어져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컬러풀한 색감 위로 그려낸 키치하면서도 통통 튀는 분위기에 완벽하게 녹아든 케플러의 매력 또한 기분 좋은 웃음을 안겼다. 후렴구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 위로 케플러의 날갯짓을 형상화한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Wing Wing’의 에너제틱한 무드를 한층 화려하게 이끌었다.

‘FLY-UP’에는 이날 선공개된 타이틀곡 ‘Wing Wing’을 비롯해 ‘WA DA DA (Japanese ver.)’, ‘Up! (Japanese ver.)’이 수록된다. 일본 오리지널 곡 ‘Daisy (데이지)’까지 함께 네 개의 트랙이 포함된 스페셜 에디션 앨범의 선주문은 3일부터 진행된다.

올해 1월 데뷔 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를 발매하며 데뷔한 케플러는 발매 직후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의 최상위권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탈신인급 글로벌 저력을 발휘했다.

데뷔곡 ‘WA DA DA (와 다 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3개월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고,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2집 ‘DOUBLAST (더블라스트)’ 또한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있다.

이처럼 시작부터 글로벌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케플러의 일본 정식 데뷔 소식과 함께 선공개된 ‘Wing Wing’에 현지의 반응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

여름을 닮은 싱그러운 비주얼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케플러표 음악을 통해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커리어 하이를 이어갈 케플러의 글로벌 행보에 많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9월 7일 ‘FLY-UP으로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둔 케플러는 오는 9월 10일과 11일, 양일간 마쿠하리멧세 마쿠하리 이벤트홀에서 ‘Kep1er Japan Debut Showcase LIVE (케플러 재팬 데뷔 쇼케이스 라이브 플라이-업)’을 개최하고 힘찬 날갯짓을 펼쳐 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세종시, 관내 아파트 단지 174곳 등 소방시설 성능 개선 추진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가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해 공동주택 지하주차장의 소방시설 강화 대책을 선제적으로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세종소방본부에 따르면 전기차 화재는 배터리 열폭주로 인해 순식간에 대형화재로 번지는 특성이 있어 초기 감지와 방수가 화재 진압의 성패를 가른다.이에 따라 시는 오는 3월 기존보다 강화된 화재안전성능기준 시행에 앞서 관내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소방시설 성능개선 행정지도

상주시, 유충구제 및 이동식화장실 방역소독

[뉴스스텝] 상주시보건소는 1월 중순을 시작으로 3월 말까지 감염병 매개체인 위생 해충의 조기 차단을 위해 월동 위생 해충 집중 구제 및 이동식 화장실 등 감염 취약지역에 대하여 집중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유충구제는 정화조, 하수구, 고인물 등 관내 방역 취약지를 중심으로 집중 실시하며, 특히 관내 이동식 화장실 170여개에 대해 초미립자 살포 및 분무 소독를 병행하여 하절기 위생해충 발생 억

민·형사, 가사, 세무까지… 청주시 무료법률상담 운영 시작

[뉴스스텝] 청주시는 시민들의 생활 속 법률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올해도 ‘청주시 무료법률상담실’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무료법률상담은 민사, 형사, 가사, 세무 등 일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법률문제에 대해 법률전문가와 1대1로 대면 또는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상담은 매월 둘째·넷째 주 월요일에 운영된다 이용 대상은 청주시민, 청주시에 주소를 둔 기업체 직원, 청주시에 체류 중인 외국인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