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자매도시에 보랏빛 초대장 보내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5 13:55:11
  • -
  • +
  • 인쇄
‘신비한 웰니스, 거창’ 감악산 꽃·별 여행 프로모션 상품 운영
▲ 포스터

[뉴스스텝] 거창군은 오는 9월 23일부터 자매결연도시민을 대상으로 ‘제4회 감악산 꽃·별 여행’과 연계한 농촌 크리에이투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종로구, 서초구, 강동구 △부산-영도구 △대구-수성구 △울산-남구 △경기-양평군 △전남-곡성군, 화순군 9개 자매결연도시 주민 204만 명을 대상으로 하며 9월 23일 수도권 출발을 시작으로 10월 7일까지 총 6회에 걸쳐 모집한다.

‘감악산 꽃·별 여행’과 함께하는 ‘신비한 웰니스 거창’의 주요 방문지는 감악산 별바람언덕, 거창사과테마파크, 창포원, 농촌체험휴양마을 등 거창군의 대표 관광지로 방문객들은 다양한 체험 활동과 함께 휴식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매결연 도시 주민을 대상으로 1인당 정상가 186,000원에서 40,000원 할인된 146,000원에 1박 2일간의 거창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제4회 감악산 꽃·별 여행’ 프로모션 상품은 민간여행사 바바그라운드의 온라인여행플랫폼인 ‘노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지난 6월부터 시작한 ‘신비한 웰니스, 거창’을 통해 많은 분들이 거창의 매력을 느끼고 있다”라며 “이번 감악산 꽃·별 여행과 농촌 크리에이투어를 연계한 프로모션 운영으로 자매결연도시 간 문화 교류가 증진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김성수 의원, 대만 대표와 교육청 MOU 제안... 경기도 청소년 국제 교류 물꼬 튼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김성수 의원(국민의힘, 하남2)이 대만과의 교육·문화·체육 분야 국제교류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협력에 나섰다.김 의원은 지난 17일, 서울 주한타이베이대표부에서 구고위 대표를 만나 경기도교육청과 대만 교육 당국 간의 양해각서(MOU) 체결을 제안하며, 학생 교류의 제도화 및 문화·체육 교류 확대 방안을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차담회 형식으로 열린 이날 간담회에는 김성수 의

이재명 대통령, 성남 현대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판교에서 진행된 청년 스타트업 대표들과의 만남 후 성남시 태평동에 있는 현대시장을 약 30분가량 깜짝 방문했다.현대시장은 이재명 대통령이 성남시장으로 재직하던 시절, 상권 활성화 사업을 통해 현대화가 된 곳이다.상인들은 웃음과 박수, 환호로 대통령이 되어 돌아온 옛 성남시장을 반갑게 맞아주었다.시장 초입에서 43년째 전집을 운영하고 있는 반재분 씨는 “성남시장 시절 자주 봤지만

청년 스타트업 만난 이 대통령 "실패하더라도 차별받지 않도록 지원"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7일 스타트업 청년 대표들을 만난 자리에서 "실패하더라도 차별받지 않도록 지원하겠다"며 1조 원 규모의 재도전 펀드 조성 등 대한민국이 혁신 국가, 창업 국가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경기 성남 판교 스타트업 스퀘어에서 '우리는 청년, 현재에 도전한다'는 주제로 청년 스타트업들과 함께 토크 콘서트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