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사랑장학재단, 체육 인재 성장의 든든한 동반자 역할 톡톡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9 13:55:13
  • -
  • +
  • 인쇄
전북도민체전 1위 입상자 7명에게 격려금 전달
▲ 체육꿈나무격려금증서수여

[뉴스스텝]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정성주)은 29일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의 학교를 직접 방문해 선수들과 지도교사들에게 따뜻한 축하와 감사의 뜻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번 격려금 수여 대상은 △중앙초 김태현·조하영, △한들중 조예찬, △원평초 정서환, △중앙중 표권호·전원혁, △김제중 장연우 학생으로, 수영·씨름·육상·합기도 등 다양한 종목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며 김제의 위상을 드높였다.

이 가운데 4명의 학생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도민체전 1위를 차지하며, 재단의 꾸준한 지원이 학생들의 성장과 경기력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음을 보여줬다.

정성주 이사장은 “지역의 체육 인재들이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김제의 이름을 빛내고 있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체육 꿈나무들이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제사랑장학재단은 지난 2017년부터 ‘체육꿈나무 격려금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전국체전·소년체전 1~3위 입상자와 도민체전 1위 입상자에게 격려금을 지급해 지역 체육 인재 육성과 저변 확대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