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고양국제꽃박람회, 어린이 정원 ‘알록달록 티니핑 정원’ 조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4 14:10:23
  • -
  • +
  • 인쇄
티니핑 4종의 화훼 조형물, 셀레스티얼 캐슬로 장식
▲ 티니핑 정원 조감도

[뉴스스텝] (재)고양국제꽃박람회가 2025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야외 전시장에 ‘알록달록 티니핑 정원’을 조성한다고 밝혔다.

‘알록달록 티니핑 정원’은 SAMG엔터의 인기 IP‘캐치! 티니핑’캐릭터 4종의 대형 화훼조형물, 티니핑 칼라에 맞는 다양한 식물로 꾸며 화려한 정원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알록달록 티니핑 정원 인근의 제1게이트는‘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시즌5에 등장하는‘셀레스티얼 캐슬’을 형상해 관람객을 맞이한다.

또한 2025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캐치! 티니핑 프린세스‘로미’와 함께하는 ▲티니핑 그리팅(퍼레이드) ▲티니핑 포토타임을 진행할 계획이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이동환 이사장은 “올해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캐치! 티니핑으로 정원을 조성한다”며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고양국제꽃박람회를 방문해 관람하며 좋은 추억과 행복한 마음을 담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2025고양국제꽃박람회는 일산호수공원 일원에서 4월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17일 동안 개최되며, 현재 입장권 사전예매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해군, 대한상의 선정 ‘기업하기 좋은 우수 지자체’

[뉴스스텝] 남해군이 ‘기업하기 좋은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며, 남해안권을 대표하는 투자 거점으로서의 경쟁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남해군은 지난 15일 대한상공회의소가 발표한 ‘기업환경 체감도 조사’ 결과에서 창업과 입지 2개 분야 모두 전국 TOP 10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전국 228개 기초지자체 소재 6,850개 기업을 대상으로 주관적 만족도를 측정한 결과로, 두 개 이상의 분야에서

사천시, 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 신청 접수 시작

[뉴스스텝] 사천시는 지역 내 일반음식점·휴게음식점·제과점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을 신청받아 운영할 예정이다.‘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은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개정에 따라 2026년 3월 1일부터 시행되는 제도이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한 음식점은 시설기준과 준수사항을 갖춰 영업을 개시해야 한다.‘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을 하려는 영업자는 ‘반려동물 동반 영업장’이라는 표시

무안군, 지방물가 안정관리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스텝] 무안군은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5년 지방물가 안정관리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특별교부세 2천만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이번 선정으로 무안군은 2022년 이후 4년 연속 우수기관에 이름을 올렸다.이번 평가는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지방공공요금 관리 착한가격업소 활성화 지방물가 안정 노력 등 2024년 11월부터 2025년 10월까지의 지방물가 안정관리 추진 실적을 종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